Saturday, July 23, 2016

Hdfc 온라인 거래 고객 지원






+

주식 및 파생 상품 HDFC 은행의 NetBanking을하지만 당신의 뮤추얼 펀드 투자를 통해 완벽하게 제어와 뮤추얼 펀드의 넓은 범위에서 투자. 원활한 거래는 :하여 신속한 조치 여러 거래 플랫폼을 할 수있는 클라이언트 기능을 제공 펀드와 주식의 원활한 움직임이 1 계정 : 통합 4와 플랫폼의 선택 사용하여 최대한적이고와에서 Transact - 인터넷, 모바일, 버턴 (낮은 대역폭 사이트), 지점 또는 지역 언어 전화 N 무역. 강력한 도구 : 웹 2.0와 Ajax 기반 기술을 바탕으로, 포털, 개성 관리, 맞춤 설정 및 공유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고급 포트폴리오 추적기, 대상 목록 재고 경고, 계산기, 주식 스크리너, 인터랙티브 차트, 기술적 분석 등 훨씬 더 같은 독창적 인 도구는 우리의 안목 고객과 인기를 끌기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연구 : 정보통 거래 결정을하는 통찰력 연구 지원 능력. 독립 소매 연구 팀은 클라이언트가 트랜잭션의 그 / 그녀의 과정에서 이용하​​실 수있는 보고서의 호스트를 제공합니다. 안전 및 보안 HDFC 증권 128 비트 암호화 기술과 높은 수준의 보안을 제공한다. HDFC 은행 고객 지원 센터 고객 지원 센터 전화 번호 및 연락처 안드라 프라데시 (91) 99 4949 3333 찬디 가르, 고치, 인도 르, 자이푸르, 러크 나우, 파트 91 99 4616 0616 아메 다 바드, 벵갈 루루, 첸나이, 델리 NCR, 하이 데 라 바드, 콜카타, 뭄바이, 푸네 (91) 99 (6160) 6161 웨스트 벵갈, 시킴, 안다만 니코 바르 (91) 98 3107 3333 메갈 라야, 트리 푸라, 나갈 랜드, 미조람, 아루나 찰 프라데시 주, 마니 푸르 (BSNL의 유선 무료 수신자 부담 전화) 1800 345 3333 비하르, 자르 칸드, 파트 나 (91) 0266 6161 86 마하라 쉬트 라 (뭄바이 제외) 및 고아 91 98 9060 3333 구자라트 (91) 98 9827 1111 잠무 카슈미르, 히 마찰 프라데시 (무료 전화) 1800 180 4333 카르 나 타카 (91) 99 4586 3333 마드 야 프라데시, 차 티스 가르 (91) 98 9360 3333 라자 (91) 98 7500 3333 타밀 나두, 폰디 체리 (91) 98 4067 3333 HDFC 증권 주식 거래는 Demat는, 중개 및 리뷰 2016 HDFC 증권 (HDFCsec)는 HDFC 은행의 주식 무역 회사입니다. HDFC 증권 전화에 온라인 거래 및 무역을 모두 제공합니다. HDFC 증권 거래 계좌는 기존 HDFC 은행 예금 계좌와 Demat 계정을 기존의와 HDFC 증권 거래 계좌를 통합하는 독특한 3에서 1 기능이 있습니다. 자금이 / 공유가 원활하게 연결 Demat / 은행에서 이동은 트랜잭션을 실행하는 계정. HDFCsec는 NSE와 BSE의 NSE 및 온라인 IPO 투자 선물 옵션에 무역 모두 NSE​​와 BSE, 일 거래 모두 현금 n은-수행합니다. HDFC 증권 온라인 거래 원활한 거래에 특징 - 계정을 통합함으로써, 우리는 당신의 펀드와 주식의 이동하는 동안 시간을​​ 최소한의 폐기물을 보장합니다. 속도 - 진행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주문은 전자적으로 배치됩니다. 어떤 조작 - 우리는 당신이 이메일 확인, 주문이 실행되는 분을 보낼 것이다, 모든 부실을 방지 없습니다. 안전 및 보안 - HDFC 증권은 128 비트 암호화 기술로 최고 수준의 보안을 제공합니다. 전용 및 별도의 연락 전화 번호 - 전화뿐만 아니라 고객 관리에 대한 거래합니다. 무역 . BSE와 (고객 별) NSE HDFC 증권 평가 유용한 기사 : 인도 주식 시장에서 베스트 3에서 1 거래 계정 - ICICI 은행, HDFC 은행, SBI, 코탁 증권 등 인도 정액제 공유 브로커에 대해 알아야 (알려진 또한 HDFC와 함께 온라인 주식 거래에 대한 HDFC 증권 회사에 계좌를 개설하는 방법 예산 브로커 또는 할인 브로커)로, 투자자는 3 계정 HDFC 은행 계좌, HDFC 트레이딩 계정 및 HDFC Demat 계정을 열 필요가있다. HDFC와 거래 계좌를 열기 쉽습니다. 당신은 HDFC와 계정을 열려면 다음 옵션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hdfcsec 방문 열기 무역 A / C 양식을 채우십시오. HDFC를 호출하고 그들과 함께 계좌 개설에 관심이 있음을 그들에게 말해. 사례 HDFC 대표 하루 이틀에 접촉 당신과 계좌를 개설하는 절차에 대해 말해 모두에서. 그들은 일반적으로 필요한 경우 문서, 서명 및 데모를 수집하기 위해 집에 사람을 보낼 수 있습니다. 문서 필수 HDFCsec되어있는 모든 인도 거주자 / 비 거주자 개인 (미국 한 NRI 제외) NRI 또는​​ HDFCsec로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인도 기업을 계정을 엽니 다. 다음 문서는 HDFCsec와 accouunt을 열 필요합니다. 한 여권 크기 사진. PAN 카드 사본. 신원 증명 - 여권 또는 PAN 카드 또는 유권자 ID 또는 라이센스 또는 배급 카드를 구동 사본. 증거 주소 - 운전 면허증 또는 여권 또는 배급 카드 또는 유권자 카드 또는 전화 요금 청구서 또는 전기 요금 또는 은행 명세서의 사본. 연락 HDFC 증권 / 요청 HDFC 은행 계좌, HDFC 증권 거래 계정 및 HDFC 증권 Demat 계정을 포함 3 인 1 계정, HDFC 증권 장단점 HDFC 증권의 장점을 콜백, 그것으로 인도 소매 투자자를위한 최선의 제안입니다 주식 시장 및 기타 금융 상품에 투자 할 수있는 가장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HDFC 증권 불만은 BSE / NSE에서 수신 : 고객의 수 HDFC 증권 회사의 주식 브로커에 대해 불평했다. HDFC 증권 회사 소비자 불만 해결을 위해 교환 갔다 불만의 요약을 제공합니다. 브로커 또는 거래 구성원이 활성 고객의 HDFC 증권 회사 소비자 불만 번호. SEBI 지침에 따라 각 브로커는 고유 한 클라이언트 코드 (UCC) 처리하지만 교환에 새로 추가 된 클라이언트를보고합니다. 이 페이지의 informaiton는 교환에 의해 제공됩니다. 불만의 총 수는 주어진 교환에있는 브로커에 대해 받았습니다. 인도 HDFC 증권 회사의 인기 브로커와 HDFC 증권의 비교 후 새 메시지 요금 HDFC 증권 1Your 고객 관리 번호 지역 코드를 추가라고 말하지만, 전화 걸기 후 뭄바이는 022를 추가하고 kepp가 나이를 기다릴에 STD 호출을 요​​청보세요. 왜 무료 전화 2. 새로운 웹 사이트가 끔찍한입니다 제공 할 수 없습니다. 몇 대학교 안가 신선한 디자인 한 것 같습니다. 좋은 사람을 고용 돈을 보내십시오. 누가 사용자 경험과 편의성이라는 것이 알고있다. 평균 계정 유지 보수 비용 아래 - - 평균 웹 사이트 유용성 - 아주 가난한 고객 서비스에도 계좌 번호를 찾고는 내부 일 3. 귀하의 거래 비용이 더 나은 다른 중개에 accoub 스위치를 닫습니다 모든 이상 높은 엉덩이 있습니다 새로운 사이트 어렵다 - 매우 가난한 전반적인 경험 - 평균 HDFC 증권 서비스 다음은 좋은 것입니다. 유일한 것은 내가 UI 디자인 아주 오래 된 스타일을 느꼈다. 고객 지원 좋다. 그들은 최대한 빨리 응답합니다. 또한 트랜잭션 좋아. 중개 - 평균 계정 유지 보수 비용 - 우수한 웹 사이트 유용성 - 평균 고객 서비스 위 - 우수한 전반적인 경험 - 당신은 당신의 securities. brokerage 속도가 S. I.P. 의 경우 (1 ~ 1.5) 매우 높은 판매하는 경우가 우수한 정착 특이 지연된다 업무. 중개 - 평균 웹 사이트 유용성 아래 - - 평균 고객 서비스 위 - 평균의 전반적인 경험을 아래 - 평균 계정 유지 보수 비용 아래 평균 290.1​​ 이하. Gajandar 5 월 19, 주식 SIP에 대한 2016 인도 표준시 오후 4시 47분 42초 중개 그러나 구조 HDFC 증권 사이트의 업데이트는 HDFC 장에서 청구 같은 중개를 참조 할 수 있도록이되지 않는 것입니다 정기적으로 지분의 거래에 대한 비슷한입니다 이상하지만 내가 expirenced 것을 시장에 많은 것보다 적은. 또한, 내가 결제가 T 2 (일)의 과정으로 적시에 무슨 일이 있었 관찰했다. 빈약 한 웹 사이트 디자인, 이동하기 어려운 여러 결함이 - 어떤 보정없이 여러 번보고했다 혼란을 만드는 화면의 두 가지 유형을 병합. TXN의 보고서가 산만하고 복잡하기. MF를 판매하기 어렵다. 화면 단위와 상자 (그리고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몰랐 HDFCSEC 심지어 전화 담당자를 나타내고 어떤 단서와 9.89과 같은 몇 가지 값을) 보여주고, 다른 빈 상자가에 대한 단서 다시 의미 어떤 촉진자의 번호 - 가 이 번호를 제공하는 것이다. 고객 관리는 숙제를하지 않고, 응답 속도가 느린이며, 투자의 다양한 옵션에 대한 작은 단서입니다. 종종 완고한 및 투자자 청취하지 않고 회사의 정책에 대해 말하기 시작합니다. 중개 - 평균 웹 사이트 유용성 아래 - - 아주 가난한 고객 서비스 - 매우 나쁨의 전반적인 경험 - 평균 계정 유지 보수 비용 아래 TD 아메리 트레이드와 같은 다른 국제 증권사의 plateforms에 비해 그들은 인도 내 최악의 사이에서 잘하려고하는 매우 가난한. 이러한 인도 선수 internationationally 가능한 거래 도구 및 국제 수준에서 사용할 수 plateforms에 전혀보고되지 않습니다. 중개 - 매우 빈약 한 웹 사이트 유용성 - - 아주 가난한 고객 서비스 - 매우 나쁨의 전반적인 경험 - 평균 계정 유지 보수 비용 아래 미흡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