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ly 25, 2016

이콘 외환 블로그






+

FX 옵션 브로커 월 2010 상태 가입 : 회원 214 게시물 내가 만 미만을 할 것 어떤 인식하지 해요, 그리고 그들은 이하 100000 내가 이콘을 사용하여 매우 행복 해요에 대한 청구합니다. 첫째, 자신의 데모는 10 핍의 스프레드를 고정 보였다. 하지만 실제로는 15 핍의 스프레드를 고정됩니다. 지금은 며칠 동안의 탈퇴 요청을했고, 그들이 그것을 행동하는 그들에게 여러 번 연락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기다리고있다. 이것은 내가 그들도 합법적 인 회사입니다 경우 t 이익을 철회 할 경우 관련 아니에요 것을 궁금해하기 시작 해요 수행 한 최초의 철수이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걱정이지만, 당신이 판매 한 경우에는, 공정 마진을 산출 할 당신은 여백에 차이를 지불해야 졸라, 그들은 t는 삭소 같은 주말 수행에 여백을 잭 돈. 나는 호주에 있어요 바와 같이 나는 t 직접 삭소 처리 할 수​​ 및 재 판매자의 초 팽창 스프레드를 지불해야합니다. 다른 사람의 대부분은 상장 거래소 (낮은 유동성) 또는 OTC 옵션의 가난한 선택을 제공하는 것. 옵션을 판매하는 것은 훨씬 더 수익성이 그때 외환 거래의 다른 종류의 짓을하고 있기 때문에 정말이 비록 불행한 일이다 나쁜 무리의 악화 적어도 따기의 경우이다. 가입 2008년 3월 상태 : 회원 43 게시물 감사 스코다, 답장을 보내. 내가 10의 주사위 될 것입니다 생각, IKON이 데모 쇼로하지 않습니다 확산 알고 좋은이야. 나는 IKON에 몇 일 전에 문서를 보냈지 만, 난 아직 자금을 보내지 않았다. 을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는 10 핍의 확산이었다. 나는 과거 지점 및 옵션에 무역 삭소을했다, 그들은 끔찍한, 확산 및 commision (10)이다. 목록에있는 나머지 단지 데모. 그래서 같은 방정식을 다른 브로커를 사용하여 너무 확산을 증가 할 수 있습니다. 가입 2010년 3월 상태 : 회원 214 게시물 예, 일치하지 않는 현실은 실망 데모, 난 당신과 같은 논리를 적용 난 당신을 겪고 다시 과정을 거쳐 살인자 이익을 닫는거야 지금 나는 모든 짧은에도 불구하고 이콘을 선택 - 그들과 함께 스틱 것 오심은 실제로 내 현금으로 가입 2008년 3월 상태를 통해 오는가 제공 : 나는 IKON 문의 게시물 회원 (43) 나는이 문제에 대해 물어 그들은 친애하는 다윗, 100,000 또는 10,000의 확산에 아무런 차이가 없다고 말했다. 라이브 계정에 확산 10pip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IKON CAPITAL. 아주 이상한. 회원 214 게시물 그들은 돈을 통해 듯했으나, 지금까지에 따라 행동하는 2 주 (약 3)를 인수 이유를 전혀 설명이 제공되지 않은 : 나는 2010 여부 계정 3 월 가입 노소의 경우 차이가있을 수 있습니다 영국의 사무실에 연락 내 철수 요청. 처음에 나는 그들이 데이터베이스에 문제가 있었다 들었다, 나는 그들과 접촉 모든 시간은 빨리 일어날 것이라고 들었다. 나는 지금부터 월 단위로 이익을 철회하려는, 그래서 다음 시간을 어떻게 볼 것입니다. 철수 청구 AUD 20 수수료도 있었다, 나는 t이 그 이콘 또는 은행 중 하나가 충전되었는지 여부를 알고 돈. 이전 날에 그들을 연락 후 나는 스프레드가 금요일 오후에 내 눈 앞에 10의 주사위로 변경 목격했다.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처음에 15으로 설정 한 이유의 아무런 설명도 (그 이외의 t 없었다 shouldn). 지금까지 고객 서비스는 좋은되었습니다. 그들은 내 은행이 옵션 거래 계좌에 원래의 전송을 박제 할 때 자신의 은행에서 증거를 얻기에 매우 도움이되었다. 특히 지금은 10 핍의 확산과 함께, 그들은 내가 건너 온 최고의 거래 조건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나는 그들과 함께 튀어 나와있을거야 - 하지만 난 인출 문제가 계속되면 그때는 뭔가 다른 마련 할 것이다. 당신이 t, 당신의 돈이 완료 외환 학교와 Forex 무역 알아보기가 매일 무료 외환 신호와 돈 거래 외환을, 시장 상어 시브 모르 텐과 무역 외환 시장을 시작하면 하루의 끝에서 그것은 t이 확산이 얼마나 좋은 상관 케이 2000 년 현재 4 월 이후 유럽 은행을 위해 일하고있다, 그는 은행의 위험 투자 부문의 감독이다. 그의 외환 교육과 경험은 정말 광대입니다. 이 섹션에서는, 그는이 섹션을 통해, 당신은 시브 모르 텐에게 외환 또는 금융 산업에 대한 질문을, 어떤 문자열이 연결되지으로는 무료로 답변받을 수있는 기회를 가지고, 무엇보다도 Z. A에서 고품질 무료 외환 교육을 제공 시브 모르 텐에 의한 수업. 세르게이 Kozlyakevich에 의해 삽화입니다. 973 스레드 1526 게시물이 매일 뉴스 무역 신호는 매우 간단하고 매우 유익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때문에 FPA가 유명하게 만든 것입니다. 이 무료 신호는 2006 년에 시작, 월 2013 년, 이 신호는 피터에 의해 작성되고있다. FPA는 진심으로이 신호는 거래 계정에 어떤 이익을 추가 할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2360 스레드 11678 게시물 외환 트레이더 개인 무역 저널을위한 장소, 외환 거래 시스템 및 전략 연구, 통화 및 금 시장 예측 및 외환 기사는, 자신을 소개 우리는 당신이 누구인지 알 수 있도록 잠시 시간을내어. 돈이 t 부끄러워, 편안하게. 안녕하세요 말을하면 우리는 당신이 인간을 다시 알 수 있습니다. ) 참고 : 회사의 담당자가 인사 메시지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광고를 닮은 또는 여기에 고객을 모집에도 원격으로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 SpamCat 당신을 먹을 것이다. 1107 스레드 2775 게시물 그냥 FOREX 후 젖은 발을 얻고 여기에 초보자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을. LIKE 커뮤니티 게시판의 모든 폴더는 여기에 광고를 게시하지 않습니다. 1011 스레드 8790 게시물 친애하는 통화 상인, 외환 브로커, 기타 외환 서비스 제공 업체. 우리는 우리가 t는 측면을 돈, 당신을 알고하지 않습니다 - 우리는 당신이 제공하는 사실에 의해 이동합니다. 외환 평화 육군 만나 FPA의 외환 거대한 Jarratt 데이비스, 매우 낮은 레버리지 6 년 동안 916.59을 반환 후에서 바클레이 헤지 2 위를 기록했다 - 우리는 우리가 군대입니다 함께 공정성, 평화에 헌신하고있다 그의 외환 거래 부문 앤드류 Mitchem 내 세계는 해밀턴, 뉴질랜드 근처에 사는 풀 타임 외환 상인과 외환 코치입니다. 앤드류는 2004 년부터 외환 시장 거래되었으며, 2009 년에 그는 교육 회사는 외환 코치라고 만들었습니다. 그는 54 개국에서 1,200 명 이상이 지금 과정을 통해되었습니다 자신의 코스를 수강함으로써 고객의 성공 확률이 매우 높은 것을 알려줍니다. FPAs 포럼, 리뷰, 일정, 성능 테스트, 그리고 어떤 다른에 업그레이드가 업그레이드됩니다. 11 스레드 (102) 게시물 외환 중개사 XE 시장 외환 브로커 검토 XE 시장 무역뿐만 아니라 외환뿐만 아니라 CFD의 주요 외환 거래 플랫폼입니다. 장점 그들은 30에 오신 것을 환영 보너스 오늘 무역 외환, CFD는 t 단지 상품 또는 선물)을 거래하는 다른 중개 회사에 대한 계정을 만드는 가장 좋은 거래 플랫폼 인 메타 트레이더 4를 지원되기위한 금융 인센티브는 우리의 클라이언트에 30 거래 보너스를 수신하여 처음 예금 MICRO 모든 고객 초기 입금액에 제한 없음. STANDARD. 및 EXECUTIVE 24 시간 10 로열티 보너스 내부 거래에 대한 보너스를 사용할 계정 : 잠재적으로 더 큰 성공을 위해 더 큰 자본은 MICRO 모든 고객 입금 금액에 매 예금에 어떤 제한을 10 거래 보너스를받을 수 없습니다. STANDARD. 및 행정상 컴퓨터, 휴대 전화 또는 태블릿을 사용하여 24시간 무역에서 거래에 대한 보너스를 사용할 차지한다. 매우 유연하고 이동 당신은 여행하는 동안 거래하려는 경우. 지원은 매우 빠르고 수용이다. 온라인 비디오 내 댓글 훈련 : 내가 지금까지 가지고있는 유일한 문제는 빠른 거래를 처리 할 수​​있는 능력에있다. 때로는 실행은 조금 떨어진다. 수시로 그리고 확산이 증가한다. 뉴스 돌발 때 그러나 그것은 허용됩니다. 지금까지, 이 브로커와 함께 행복 해요 나는 그들을 추천하고 장기적으로 그들과 함께 나와. 간단히 때문에 30 환영 보너스 10 로열티 보너스. 보너스 모든 종류의 성공적인 외환 거래에 대한 매우 중요합니다, 자본에 추가 된 돈이 도움이됩니다. 또한 정보 ForexPhil에 대한 eToro에 감사와 소셜 트레이딩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난 아직도 문제가 엔트리 포인트와 가난한 평가 및 예측에 결과 출구 지점을 식별하는 데 있어요. 스윙 최고 스윙 낮은 것. Kumo 탈출. 동향을 파악. 지원 및 저항 점. 그래서 잃었다. 안녕하세요 테렌스 내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난 당신과 동의합니다. 회사의 안정성이 우선되어야합니다. 여기에 나열된 브로커는 권장 사항입니다. 물론 당신은 아직도 당신이 원하는대로 브로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거래에 관하여. 거기에 만요. 당신이 충분히있는 screentime과 경험을 얻을 경우, 당신은 시간에, 그 입력 신호가 당신의 앞에 이동합니다 것을 깨닫게 것이다. 또는 당신은 우리의 포럼에서 다른 상인과 문제를 논의 할 수있다. 우리는 당신을 도와보다 더 행복이 될 것이다. 페이스 북 / mhac2 Mhac Duga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