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ly 6, 2016

5m_time_frame 외환 전략






+

2016년 7월 안녕하세요 최고의 외환 신호는, 내가 이전에 게시 된 적이없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나는이 시스템의 이름은 외환 선 (FL)입니다했다. 나는 외환 백만장에 학습 시스템을 테스트하기 위해 몇 년 동안,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는 성공적으로 미래를 예측할 수 23 지표를 결합한다. 내 통화 거래 기법, 거래 전략 및 외환 신호는 새로운 최고의 외환 신호와 최고의 외환 로봇의 분석을 결합하는, 독특합니다. 예를 들어, H4의 추세 인 경우 5m에서 판매 추세를 의미, 판매 1m가 커집니다. 그 작은 위험이 큰 수익을 얻기 위해, 우리는 기회가 5m 또는 1m에서 발생하는 경우 판매 위치를 엽니 로봇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내 외환 전략은 시장에서 통화 거래 전략에서 매우 다르다. 나는 VPS를 사용하여 1m 또는 5m에서 최고의 외환 로봇을 넣어, 하지만, 난 여전히 추세가 돌아한다면, 나는 모든 오픈 포지션을 닫 반대 위치에 외환 로봇을 넣어 점점 준비가 될 것이다, H4의 동향을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 약간의 손실을 얻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얻을 이익이 90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외환 로봇과 외환 신호는 아래의 작동 방식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외환 전략 (외환 신호 표시기 최고의 외환 로봇 / FL EA) 큰 이익 FL 외환 로봇 / EA 외환 라인 실적 Forex 라인에 관계없이 통화 거래 경험의 모든 액체 시장을위한 유용합니다. 외환 라인 외환 전략은 간단하고 직관적 평생​​ 지원 및 무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버전 2016 최고의 외환을 게재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항상 시장 외환 라인 무역 전략의 오른쪽에서 당신을 유지합니다 사고 외환 라인 외환 신호 다음 오른쪽 추세를 취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USD / CAD에서 라이브 공연 (2 월 29 일, 2016) GBP / USD의 라이브 공연 (2016년 3월 1일) GBP / USD H1의 스캘핑 시스템 7 (위대한 GBP / JPY 100 만 스캘핑 전략 년 4 월 2016 성능 : 라인 2016 라이브 퍼포먼스를 참조하자 ) 2007년 11월 24일에 Chelo에 의해 제출 - 15시 39분. 그래서 여기에 내가 지난 달 FOT 해결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전략이고, 나는 그것을 더 잘 받고있는 것으로 보인다. 누군가가 나에게 그것을 좀 더 조정을 도울 수 있다면 아주 좋은 것입니다 무엇이다. 통화 : GBP / JPY 또는 USD / JPY (: 기준 시간 : 내가 주로 GBP / JPY에 사용하지만 1M, 5M, 15M 지표 : 볼린저 밴드 3 세트 : 1) 기간 50 편차 2 (RED) 2) 기간 50. 편차 3 (오렌지) 3) 기간 (50) 편차 4 (노란색) (이 볼린저 밴드의 템플릿은 템플릿을로드 한 후에는 볼린저 밴드의 3 세트 알) 형식이 게시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제, 가격은 지속적으로이 라인 사이의 범위됩니다. 때 가격이 상단에 빨간색 밴드를 교차합니다. 오렌지 밴드 적어도 절반 방법 그리고 가격이 볼린저 밴드의 중심을 향해 되돌아하는 경향이있다 (노란색 밴드 더 나은하지만 평소하지 않습니다에 그것을 얻을 경우)이 되돌아을 형성 이익. 판매 전략, 그것은 판매로 차이가 우리가 가격이 낮은 빨간색과 노란색 밴드 사이의 범위까지 기다린 중심을 향해 되돌아 무역 것입니다 동일합니다. 팁 : 보도 자료로 이전 거래하지 않는, 범위, 또는 조용한 시장에서 거래되지 않습니다. 5 ~ 10의 주사위에 대한 이동합니다. 좋은 시스템은 런던 세션의 개방과 일본 세션의 폐쇄 사이에 거래됩니다. 손실을 중지 시간 기반 및 손실 기초 :이 전략 (이있는 1M의 시간 프레임을 기억) 나는 중지 두 가지 종류가있다 경향이 화면을보고하도록 요구하기 때문이다. 시간 기반 : 시도하고 그것이 당신이 계획 한 시간이 이미 때문이라면, 당신의 예상 방향으로 얻을 수있는 시장을 순서를 닫습니다 방법을 알아낼. 손실을 기다리고에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손실을 중지 당신은 매우 빡빡 시간이해야 또한 아주 아주 꽉 정지 프레임 거래되기 때문에. 때때로, 당신은 3 분의 무역에서 이익이되며 늘 적절한 S의 /의 L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중지는 당신의 돈 관리 시스템에서 제공 한 것입니다. 내가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몇 가지 추가 지표를 추가하거나하지 않도록 거세한 숫양을 연구하는 것입니다. 나는 지난 주 102 이익, 수익성이 거래의 80에서 결과를 첨부합니다. 어떤 도움을 환영 템플릿 RAR 파일로 첨부하여 MT4 디렉토리에있는 템플릿 폴더에 간다된다. 16시 20분 - 2007 년 11 월 26 Chelo에 의해 제출. 뭔가 나는이 전략에 대해 언급하는 것을 잊었다. 1m 5M 및 15M : 전략은 세 번째 프레임을 언급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1M 시간 frmae에이 전략을 거래 될 수 있지만, 당신은 강한 경향에 대한 어떠한 거래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다른 두를 사용합니다. 또한 마음이 중요 입술 / 지원 수준에서 부담하고, 가격이 즉시 그것을 감동으로 첫 번째 밴드의 권리를 반송 기대하지 않습니다, 그것의 마음을 확인하는 시간이 걸립니다. 아주 중요한, 그런 식으로 당신이 한 쌍의 느낌을 얻을 수 있으며, 그러한 작은 기간의 동작 방법이 까다로울 수를이 하나의 거래를 데모합니다. 22시 7분 - 2007 년 11 월 28 엘레에 의해 제출. 5시 17분 - 놀라운 시스템, 당신은 2007 년 11 월 29 엘레에 의해 제출 GBP / JPY 거래 일주일에 평균 이익이야 무엇을, 당신이 그것을 테스트 한 시간을 말해 것입니다. 친애하는 Chelo, 나는 약 40,2 내가 어떤 유행 시장을 궁금해하는 것은 시스템의 위험 동일 방법, 어쩌면 더 큰 50,2을 발견했다. 22:25 - 그래서 당신은 어떻게 2007 년 11 월 29 일에 Chelo에 의해 제출 등의 위험을 방지하는 말해 것입니다. 이 전략에 관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가 종류의 쌍은 작은 시간 프레임에서 동작하는 방법을 알게 때까지 관찰의 시간을 많이 소요, 지금은 약 2 개월을 테스트되었으며, 첫 번째는 완전한 재앙이었다. 내가 어떻게 트렌디 한 시장의 위험을 방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80)는 짧은 입장이다 알 게시 된 명세서를 확인하면, 그 원인을 추세를 스캘핑에 의해 내가 아래쪽 추세를 스캘핑했다. 경우 추세로 가격은 일반적으로 추세의 방향에 볼린저 밴드의 중간 선을 반송. 평균 이익에 관하여 : 아무도 없다, 평균 이익은 당신의 돈과 위험 관리에 의해 제공됩니다, 등 이익 목표는 내가 할 사람이 일관성이 20 개월보다 더 행복해야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팁 : 나는 월요일을 찾을 수는 항상 큰 시간 프레임에 입술과 지원 수준을 확인이 전략을 거래하는 매우 복잡한 일이 될 수 있습니다. 및 스캘핑 (scalping) 전략의 가장 큰 위험 중 하나는 이상 거래이다 그들을 순종. 당신이 문에서 볼 수 있듯이 나는 일주일에 102을 뽑아, 그러나 그것은 단지 더는 주간 목표를 꼭 그런 경우입니다 경우 귀하의 계정을 폭파해야하기 때문에, 그것이 없어야 밀어하고, 전략을 테스트했다 시간 없다. 다시 테스트, 테스트 좀 더 테스트하고, 아직도 내가 40,2 설정 작품과 내가 당신에게 내 결과 제안에 대한 lucks 및 감사의 베스트를 말할 방법을 테스트 할 예정 바보 - 증거 결코됩니다. 13시 50분 - Chelo 12 월 (4) 2007 년 에드워드 Revy에 의해 제출. 안녕하십니까, 여기 내 관측이다. 내가 어떤 지표는 아직 제시되지 발견, 하지만 난 다음 다양한 볼린저 밴드 설정을 테스트 엘레의 제안을 검토 한있어 : 설치 : GBP / JPY 1 분 BB (200, 2, -2) BB (200, 3, -3) 볼린저 밴드에 중간 선을 제거하거나 / 검은 눈에 보이지 않는합니다. 대신이 라인의 우리는 항목과 규칙 변경하지 않고 있습니다 종료 EMA (100)를 (나는 또한이 목적을 위해 EMA (200)을 시도했지만 결국 EMA (100)에 정지) 사용합니다. 종료 100 EMA를 사용하거나 거래 당 5 ~ 10 핍에 대한 이동합니다. 매우 정확한 것으로 보인다. 내 배경 차트에이 설정을 떠날 갈거야 그리고 내가 기꺼이 내 의견을 제공 할 것입니다 추가 할 수있는 추가 흥미로운 접근 방법 또는 어떤 지표를 발견합니다. 감사합니다, 에드워드. 3시 34분 - 12 월 (5) 2007 사용자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이 전략을 시도하지만 난 큰 문제에 직면 몇 번가 볼린저 밴드를 예를 들어 아래 라인을 중단하고 나는 그것을 아래로 이동합니다 contineu 다음 양초가 죽으면 가격이 t가 갈 돈 그 후 순서를 구입 넣어 촛불 촛불 돈은 t 팀의 줄을 닫고 주사위의 ahuge 수를했다. 우리는 어떻게이 suituation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필터 tofilter가 답장 안부를 기다리고 거짓 신호, Forex 상인은 종종 그들이 어떻게 든 시장에서 실제 행동에 가까워지고 그들이 더 많은 거래 기회를 찾을 수 있다고 생각 낮은 기간 차트의 유혹에 의해 유혹이있다 이러한 빠르게 움직이는 차트. 상황의 현실은 당신이 덜 정확 교역 설정이된다 이동 시간 프레임에서 낮은 것입니다. 따라서, 낮은 기간 차트를 거래하여이하고있는 모든 당신이 가지고있는 무역 외환 거래의 방정식에 더 많은 변수를 추가하여 승자가 될 확률을 저하된다. 내 기사를 다음과 같은 한 사람은 내가 종종 성공은 최고의 무역 설정을 기다릴 인내심을 갖고 철저하게 시나리오를 보상 외환 위험을 이해하는 외환하기 위해 키 거래를-복잡 이상과 것이 얼마나 위험에 대해 얘기 것을 알고있다. 따라서이 문서가 높은 기간 차트를 거래의 장점을 논의하고 그들은 당신이 시간 프레임은 높은 시간 프레임에 의해, 오프 첫 번째 시장 노이즈 필터 역할을 높은 환자 및 수익성이 상인이 될 수있는 방법, 우리는 4를 참조하면된다 시간 시간 프레임 이상, 4 시간 차트보다 차트 이하는 낮은 기간이 1 시간 차트가 입력하거나 종료를 정제에 대한 경험이 많은 상인에게 도움이 될 수있는 것으로 간주되지만, 그들은 여전히​​ 낮은 시간 프레임을 생각하고 있어야한다 상인를 시작하여 피했다. 높은 시간대 차트 거래의 큰 이점 중 하나는 가격 움직임 필터처럼 행동한다는 것이다. 외환 시장은 낮은 기간 차트는 시장의 기술자가 노이즈를 참조 것을 포함하는 것으로, 높은 거래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측 타임 프레임의 잡음은 기본적으로 인간의 정신 자연적 특성 및 패턴을 찾으려고 때문에 확실하지만, 많은 상인이 불안정 가격 움직임 유혹 얻을 거래 결정을 내리는 데 사용할 수 없도록 불규칙 단지 가격 움직임 인 금융 시장. 당신이 높은 시간 프레임을 거래 할 때 당신은 낮은 시간 프레임의 불규칙적 인 시장 잡음의 대부분이 제거되기 때문에 실제로 시장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명확한 그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30 분 차트에서까지 큰 움직임 모습을 보면, 그냥 매일 약세 핀 표시 줄의 시작이 될 수도 있지만 당신은 30 분 차트를 거래 한 경우이 큰 움직임을 본 후 찾을 수 있습니다 보드에 점프하는 이유는 그것이 일상 가까이에 당신에 무너지는 와서해야합니다. 낮은 시간 프레임에 정신 에너지를 집중하는 것은 단순히 시간의 비효율적이고 비 효과적인 사용하는 것을 4 시간의에 너무 많은 기회와 매일 차트가 있습니다. 상인은 당신이 거기 것 희생의 가치보다 더 고려할 때 매우 낮은 시간 프레임에 일주일에 몇 가지 좋은 기회를 놓치고, 시장이 여전히 내일과 그들의 삶의 나머지 다음날 것이라고 이해하는 것입니다 필요 항상 높은 시간 프레임에 더 정확한 기회를합니다. 높은 시간 프레임을 거래하는 것은 K. I.S. S.의 일부입니다 외환 거래 전략의 단순성은 거래 성공 외환하는 열쇠 중 하나입니다. 당신의 거래를 과도하게 복잡하게하는 것은 감정적 인 무역 실수를 저지르고 시작하는 확실한 방법이기 때문에, 설계 및 구현이 간단하여 기술 거래 전략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상인이 낮은 시간대 차트 거래를 시작할 때 그들은 지나치게 복잡이 빠르게 이동하는 차트의 일부이다 고유 노이즈를 읽으려고하여 거래 과정이 불가피의 주요 원인 중 하나 인 과도한 트레이드로 인해 시작 외환 시장에서 실패. 기억 바보 간단하게. 프레임 차트 가격 운동의 훨씬 더 유용하고 정확한 묘사를 제공하는 높은 시간은이 양의 외환 거래 습관의 시리즈를 보강 시작되는 거래 결정에 더 확신 할 수있게된다. 많은 상인들이 부담 너무 많은 돈을 잃었 기 때문에 결국 그들은 모두 함께 포기하거나, 낮은 기간 차트를 거래하려고 년 동안 투쟁, 또는 더 높은 시간 프레임을 거래하는 것은 일관성 무역 성공에 필요한 요소임을 파악. 지금이 사실을 이해함으로써, 당신은 시장에서 많은 돈을 잃은 희망을하기 전에, 당신은 더 높은 시간 프레임에 시간과 에너지를 집중하기 시작하고 낮은 시간대 외환의 소음을 분석하는 시도와 함께 제공되는 투쟁과 좌절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차트. 인내는 높은 시간은 더 높은 시간 프레임을 시장의 장기적인 전망을 가지고 무역 상인이 하루 상인보다 평균적으로 더 많은 돈을 만드는 것이 더 큰 놀라운 일이 아니다 위탁 인내심을 프레임, 키입니다. 높은 기간 상인 자연스럽게 주로 낮은 기간 차트 무역의 날 상인 또는 상인보다 훨씬 적은 거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 이유는 이유입니다. 당신이 소유 할 수있는 가장 유리한 거래의 특성 중 하나는 그들 중 많은 잘못이 거래를 외환에 관련된보다 모든면에서 낫다는 것을 믿기 때문에 종종 상인에 의해 간과 인내심이다. 당신이 높은 시간 프레임에 충실 할 때 자연스럽게 당신이보고 무엇을 알고 당신이 찾고있는 무역 설정을 기다릴 수있는 인내심을 가지고 가정, 적은 거래를 취할 것입니다. 자기 훈련과 자기 지배의 기간으로 거래 사이에-이 시간에 대해 생각을 알아, 당신은 명백한 신호가없는 경우 거래되지 않는다는 바로 그 사실은 당신이되어 돈을 잃어하지, 돈을 잃고되지 않음을 의미 당신은 당신이 잃어버린 것을 다시 만들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t이 돈을 잃게 didn를하기 때문에 당신이 시도하고 다시 만들 아무 상관이 없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돈을 버는 동일. 높은 시간 프레임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당신은 또한 영향으로 작동하고 적절한 거래 사고 방식을 개발한다. 당신이 오버 분석 할 때마다 프레임에 거래 신호를 명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시장을 수 없기 때문에 거래에 의해 자주 당신은 자연적으로 더 객관적인 상인이 될 것입니다. 객관적인 상인이 두려워 상인 인 다른되고, 목표 상인들이 찾고있는 것을 알고 있고 그들이 그것을 볼 때 그들은 그들이에서 찾고있는 것을 볼 때 먹이가 두려워하는 상인도 작동 할 수 없습니다 스토킹 호랑이처럼 덮쳐 시장. 그래서, 당신은 무서운 상인이되지 않습니다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먼저 당신이보고 알고 이런 식으로 거래 전략을 마스터 시장이 밖으로 재생하고 아마추어가 낮은 시간 프레임에 돈을 잃는 것에 따라 기다려, 당신은 당신의 높은 시간 프레임 무역 설정을 발견 할 때 안심하고 거래를 실행하고 평온. 가격 액션 신호는 거래 전략에 무게를 추가하기 때문에 아마도 외환 시장 거래 할 때 더 높은 시간 프레임에 충실해야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마지막으로 더 높은 시간 프레임에 강하다. 가격 액션 상인으로, 나는이 지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단순히 완벽한 매일 핀 바 설정에 기다려보다는 내 신경을 닳아 해어짐을 선호, 매일 핀 바 설정이 때문에 30 분 핀 바 설정보다 훨씬 강하다는 것을 알고 드문 고품질 삼십분 바 설정을 잡으려고 돈을 잃게됩니다. 또한, 나는 30 분 차트를 쳐다보고 모든 낮과 밤을 앉아서보다 내 시간을 함께 할 수있는 더 좋은 일이 있고, 나는 당신이 너무 할 가정합니다. 가격 행동이 자연적으로 집계 시장 심리의 깨끗한와 순수 주의자 반사하기 때문에 가격 행동 거래는 높은 시간 프레임에 특히 영향력이다. 당신은 외환에 높은 시간 프레임을 거래의 힘으로 고유의 선명도와 가격 행동 거래의 효율성을 결합하면, 당신은 매우 정확한 외환 거래 전략을 가지고있다. 당신은 무역 높은 시간 프레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내가 가격 액션 무역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원한다면, 여기 내 외환 코스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나일 풀러 감사 나일 당신의 전략이 실제로 년 전 당신의 기사 다음 적이 일, 또 다시 읽기 내가 돈 관리와 나쁜 RRR로를 사용하지 않는 추세를 따르지 않고 H1 차트에 노력을 계속했기 때문에, 슬프게도 내 능력에 어떤 개선을 본 적이. 좋은 RRR을 찾는 생각이 내 마음에서 튀어 지난 달, 나는 좋은 RRR과 함께 시장이 맞게하는 방법에 그것을 해결하려고하지만 여전히 H1 차트에 거래 때문에 조금 밖에 개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는 H4에 시도 높은 기간 차트를 제공하기로 결정했을 때 그런 기적이 일어났다. 절대은 함께 그들 모두를 사용하여 매우 강력한 것이다라고 생각했다. 그것은 초보자가 처음 매일 차트를 습득하고 배워야한다는 사실이 얼마나 낮은 기간의 H1으로 이동하거나 자신의 지표를 설정하기 전에 시장 이동합니다. 지금은 훨씬 덜 스트레스와 거래 해요 높은 기간은 나에게 시장의 변화 방향의 경우 내 무역을 변경할 좀 더 시간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시장의 움직임과 내가 H1 차트에 실패한 이유를 아는 방법에 대한 약간의 이해가 있습니다. 내 성능을 모니터링 유지합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나일. 너무 너무 너무 감사 나일 이상 기간 매끄러운 진행 서두이 게임은 천천히 그리고 창조적 인 연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가 더 큰 시간 내 이익이 더 내 손실이 적은있다 프레임을 사용하기 시작한 이래 때문에이 문서는 나에게 도움이되고있다. 나는 완전히이 문서에 동의 해달라고. 짧은 시간 프레임은 자신의 용도가 있고 난 당신이 하루 상인, 중기 상인 또는 장기 상인 경우이에 따라 생각합니다. 당신이 짧은 시간 프레임에 거래를 선호하는 경우, 당신은 내가이 게시물을 사랑 .. 모든 정보가 여기에 사실의 일부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촬영 시간 프레임을보고는 포기하지 않습니다 대기 말에, 시간을 낭비 의미 귀하의 게시물, 안녕하세요 니알에 감사 점프. 놀라운 방법보다 시간 프레임 내 거래를 개선했다. 내가 당신을 감사 할 수 있습니다 자마자 풀 타임 멤버 게시물을 따르고 될 것입니다. 좋은 기록. 나는 상인 시작 80 감정, 계정 및 시간을 관리 할 수​​있는 하드 고주파 거래로 끝 생각합니다. 완전 조언에 동의하지만, 정지 손실은 일반적으로 훨씬 더 큰 곳 않는 방법 일 무역의 작은 계정을 사용하여 높은 시간 프레임은 1K를 말한다. 는 S의 /의 L을 고려하면 적어도 80 개 이상의 주사위로 번역 할 4H 말의 높은 TF에 몇 주사위 위 또는 마지막 높거나 낮은 촛불 아래에 항상이다. 몇 안타와 a / c를이 전멸된다. Pls는 조언, 감사합니다. 마이크로 계정을 거래. 작은 계정이 높은 시간대를 거래 할 수있는 능력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종종 사람들의 인식이지만, 현실에서, 크기는 의미가 차지하고있다. 거래는 위험 보상으로 측정된다, 그래서 당신은 위치 크기를 조정해야합니다. 당신이해야 할 모든 이잖아. 데니스 COGO는 말한다 : 감사 나일은 이러한 거래 교훈은 나에게 매우 중요하다 I는 가격 행동으로 거래를 시작하고있다. 감사 나일. 나는 더 높은 기간에이 거래에 대해 들어 본 적이 더 높은 보상을 제공하지만 당신은 우리에게 이러한 명확한 설명을 제공 할 때까지 t는이 좋은 알고 didn를. 나는 지금 그것을 엄격하게 준수합니다. 덕분에 대한 모든 문제에 대해 너무 진실을 주도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당신의 기사에 대한 많은 감사합니다. 그들은 정말 교육입니다. 외환 거래의 성배 : 그러나, 나는 지난주의 기사 제목 - 위험 / 보상에 당신을 참조하고 싶습니다. 당신의 그림에 대한 EUR / USD의 1 시간 차트를 사용하는 동안, 당신은 말했다 : 오늘의 기사 것을 관계 어떻게. 나는 약간의 설명이 필요하시기 바랍니다. 시간 나일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기사에서 나는 낮은 기간이 1 또는 4 시간 차트입니다. 우리 일상과 비교된다. 나는 항상 따라 당신의 아이디어가 정말 우리가, 내가에 allways 매일 시간 프레임 내 desicions 기초 trade. Big 감사가 예 내가 동의 외환의 더 많은 이해를 얻을 수 있도록하는 직접적인 경험에서 온 낮은 시간 프레임을 사용 않기 때문에 당신의 기사를 읽고 가격 strenth에 대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