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August 13, 2016

James16 무역 전략






+

james16 차트 스레드 ALL MY 좋은 괜찮은 친구에게 2005 2016 감사합니다. 아래 새로운 웹 사이트의 PRE-LAUNCH 비디오 LINK. IT 선도 정보를 읽으십시오. 꿈은 공식적으로 발표 MIKES 생일에 가까운되고있다. LOL. DUE 예상치 못한 상황 WORLWIDE 자선 그리고 우리는 1-3-16 ON LIVE 될 것입니다 10 년 동안 있었다 EVERY 꿈 외환, 주식, 옵션, REAL ESTATE, 재정적 인 문제에 대한 회원 FOUNDATION를 포함 우리의 새로운 사이트. 이제 우리의 첫 번째 PREVIEW을보고 나는 많은면에 많은 SMILES을 가져올 것이다 생각 TWO 비디오를 감상 할 수 있습니다. ANOTHER PRE LAUNCH 비디오 주위 12-25-15 일이 발생하고, 전체 회원의 AREA WALKTHRU는 포함하기 때문에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세계 회원 및 비 회원들 각국에서 ALL MY DEAR 친구에게 내 마음에 저에게 더 나은 사람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MY HEART INSIDE 더 나은 장소를 검색하기 당신의 동반자와 함께 계속됩니다. 새 사이트 지금 OVER 10 년 동안 모든 TO0 표시된 명예와 정직 ON 것입니다. 동영상은 더 나은 EXPLAIN하지만 ME가 주요 포인트 몇 가지를 할 수 있습니다. 무역 호출은 만 기증에 의해 수행됩니다. 실제로 사이트의 큰 부분은 서비스에 대한 회원의 기부금이 아닌 수수료를받습니다. 우리는 IT를 적립 경우에 당신은 기부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가르친 무엇 경우 원하는 경우 기부 THEN 돈을 벌고 당신의 결과이다. 모든 수익금의 5 ~ 10 %가 가족 재단과 자선 출근하고 전액 ACCONTING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멤버는 대부분의 자선 선택을 제출받습니다. 이 그룹의 초기 꿈 중 하나는이 아이디어 일이 허용 할 수있는 수준에와 투명한 방식으로 우리의 사이트와 기술을 가질 수있을 것이 었습니다. 많은 생각이 계열사 등 거절의 년 주어졌다 우리는 실제로 사용자의 허가없이 약간의 돈이 아닌를 만들기 위해 몇 가지를 할 계획 마십시오. 그게 전부 RIGHT. 본 사이트 MONWY을 할 수있는 능력이있는 모든 아이디어 나 계획이 시행되고 ANYTHING 전에 평생 회원들에 의해 승인됩니다. 이것은 우리가 우리가 10 년 이상 빛나는 BRIGHT위한 SO BRIGHT 된 우리 STAR ON 광택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알고 방법입니다. 사람들은 우리가 상당히 무거운 비용에서 함께 이러는 년을 보냈다. 본 사이트 AND ITS는 당신을 감동하지만 뭔가 기억 할 것입니다. 당신이 실제로 일정 기간 동안 사용하기 전까지 당신은 완전히 우리는이 사이트와 함께 생산 위대함에 감사 할 수있을 거예요. 1 년 후에 일반 129 PER MONTH의 RATE AND FREE는 아직도 한 달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모든 페이지에 이메일 링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IT는 당신이 가입되어있다 단순히 미국이 사용할 수있는 의도를 가진 사용자를 알 수 있습니다 의미하지 않는다. 우리는 새로운 사이트에 드문 일이 아니다 버그가있는 경우 우리는 우리의 데이터베이스에 당신의 의도를 파악해야합니다. ALL 현재와 과거의 회원은 완벽하게 안전하고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해야 기부에 OPPURTUNITY 이외의 NEW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전 세계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당신이 내가 말하고 싶지만 어디에 있든 MERLIN 개인적으로 감사합니다. 즉, OK 일어날 GETS 없습니다하지만 결코 경우 FF가 오늘날 무엇인가 왜 우리 둘은 알고있다. AT LEAST 우리 마음에 우리는 알고있다. 링크는 우리의 PRE LAUNCH 동영상 페이지의 하단에. FIRST 당신이 뭔가에 대해 오늘 밤 및 / 또는 당신의 인생의 나머지를 생각하고 싶지이 모든 것을 읽어주십시오. 당신과 함께 떠날 수있는 뭔가가있다. 그것은 당신에게 아무 의미도없는 경우 즉, 그 잘못이 아닌 것은 완벽하게 정상적으로이야. 난 그냥 당신이 중 하나가 그것에 의해 축복을받을 수있는 경우에이주는거야. - 폴 BRUNTON. 새 사이트의 James16 부에 의해 존경과 감탄으로 약간 편집 대해됩니다 사이트의이 지역에 대한 것입니다. 그냥 당신은 알고있다. 귀하의 링크는 아래 천천히 초점이 전적인 FIRST POST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대부분은이 전체 대화를 읽으려고 대한 DAUNTED 있습니다. 귀하가 본 첫 번째 게시물을 읽고 다음 현재 게시하기 WITH 참여 않을 경우 OLD 타이머는 몇 주 IN 속도에 당신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결정 것과이 모든 것을 읽을 그것은 확실히 당신을 해치지 않을 것입니다. 시간을 타고 타고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 이​​메일을 통해 언제든지 IM. 이 1/14/09에서이 스레드의 첫 번째 게시물에 대한 업데이트입니다. 외환 공장 훨씬 작은 장소 때이 스레드는 오래 전에 시작되었다. 그것은 주어진 시간에 온라인으로 20 명 이상을 볼 수있는 그 시간에 특이했다. 내 시간은 변경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스레드는 많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내 인생을 변경하고뿐만 아니라 내 이메일받은 편지함이 어떤 표시의 경우 많은 사람들을 변경했습니다. 이 스레드는 사람들이 간단한 방법으로 거래하는 법을 배워야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자신을 초보자를위한 친절하고 비 위협적인 장소를 제공에 대한 도움에 관한 것입니다. 저와 함께 그것의 확인, 여기에 오래 타이머의 군대는 그대로 있습니다. 이 스레드가 수상자를 생산하기 위해 계속 가장 큰 이유는 지속적으로이 사업과 같은 처리해야한다는 가정 파운드입니다. 당신은 잠시 그​​것에 대해 읽어 얻기 위하여려고하지만 먼저 난 사람을 감사드립니다. 외환 공장은 비전과 한 사람의 관리, 내 친구 멀린로 인한 것입니다. 멀린은 더 이상 여기에 횃불을 수행하지 않지만 그는 내게 영웅 내가 알고 내 친구가 그에게 전화를 진정으로 축복입니다. 확인 당신이 사업에는 초보자를 읽거나 물론 그 그냥 내 의견을 듣고 싶어 무엇을 직면 할 준비가 진실을 읽을 준비가되어 있지만, 피, 땀, 눈물과 경험을 26 년간 제공됩니다. 그게 모든 난 정말 어쨌든 여기 가르칩니다. 경험. 를 따라 성공적인 상인 또는 그나마 여기 무리에 가입하고 대부분 8 기진 맥진 년 동안 자신을 포함에 초 사업처럼 지옥을 통해 이동합니다. 당신은 사운드 방법을 필요로이 사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사업으로이 취급하지 않는 경우가 장기적인 성공의 ZERO 기회를 가지고, 상식, 규율과 바위 확실한 이해를 (내가 시스템을 말하지 않았다 통지). 신규 사업의​​ 95 %가 소유자가 그들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알고있는 경우에도 실패합니다. 정말이 사업은 3 개월 연습 이하 후에 당신을 위해 일 거라고 생각하십니까 무슨이 사업이 그 문제에 대해 돈이나 톤을 잃지 않고 그것을 배울 상식을하는 방법을 사용하도록 선택하는 사람을 가르치시는 것입니다에 대한 흥미 . 아래는 내가 마지막으로 약간의 성공을 찾아 20 년 전 사용 윤곽 내가 그것에 대해 거의 정신이되었다. 이 날을 위해 새로운 방법 메신저 테스트 또는 기존의 방법에 대한 정제는 동일한 프로세스를 통해 이동합니다. 또한이 기억. 작은 계정 내 항목에 대한 까다로운 울트라로 초점을 유지할 수 없었 당신은 거의 확실하게 같은 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배워야 작은 거래를 통해 계정 및 귀하의 항목에 대한 까다로운한다. 솔루션 강제로 자신을 매우 까다 롭고 (불가능) 수 또는 절약하면서 아래의 계획을 수행합니다. 계획하기 전에 내가 새로운 또는 전에 온 사람으로부터 한 문장을 읽어 어려움을 겪고있는 당신의 그합니다. 그냥 일반 사람이 당신을 좋아합니다. 이 사람은 계획을 따랐다. 참여하고 반 년 동안 함께 붙어있어. 여기에 그의 말이며, 그들은 당신에게 뭔가를 말해야한다. 이 사업에는 무료 점심이 없습니다. 여기에 6 개월 그것에게 최선을주고 같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당신이 무역에 새로운 및 / 또는 어려움 몇 가지 일관된 성공을 발견했다 경우, 당신이 뭔가를 이해해야합니다. 이것은 게임이 아니다 그것은 부유 한 빠른 얻을 수있는 방법이 아니다. 나는 노는 돈의 톤을 가진 사람의 이상한 예외가 가정, 하지만 당신은 사업 계획과를 수행 할 의지없이이 사업을 접근하는 경우, 당신은 거의 확실히 실패 할 운명. 의사는 성공과 도로가 무례한 각성을위한의 것입니다 아래이 사업 골드 자신의 냄비는 몇 달이 생각 여섯 그림 소득 누군가를 적립 지독한 학습 곡선에 십 년 이상 보낸다. 다음은이 사업을 위해 경우의 손실없이 찾을 수있는 (내 생각에) 최소 요구 사항입니다. 이러한 권장 사항에 따라, 당신은 비즈니스처럼 거래를 처리 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학습과 자신감을 얻고됩니다. 더 상식을 사용하지 않고이 사업에서 시작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돈을 잃을 때 자신보다 다른 비난 할 일이 없다 : 나는, 나는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 할 예정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무역을 배우는 동안 이제까지 당신의 돈을 한 푼도 잃을 이유가 없습니다. 잘 생각 아웃 사업 계획, 상식과 노력은 성공의 기회를 원하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여전히 실패,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은행 계좌가 제로에 가서 봐야 의미하지 않는다. 최소 요구 사항은 / 이것은 당신이 거래하기로 결정 중 WAY 뭐든 / A 사업 IS YOU MUST (최소) : 일일 및 주간 TIME-프레임, 연속으로 세 개의 연속 수익성 개월 만 DEMO-무역 ON. 당신은까지 완성한 두 단계로 진행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WITH FULL 가서 행 최소 IN 수익성 3 개월까지 ONLY 무역 일일 및 주간 TIME-프레임으로 계속 의도 투자의 절반 계좌를 개설. 당신은 어떤 ONE 무역에서 계정의 두 개 이상의 PERCENT 위험을 감수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STEP TWO이 완료 될 때까지 세 단계로 진행하지 마십시오. 전액 계정을 기금과 당신이 지속적으로 6 개월 이상 계정을 구축 할 때까지 무역 일일 및 주간 TIME-프레임 만 계속합니다. 당신은 어떤 ONE 무역 ON 계정 2 개 이상 또는 3 %를 위험하지 마십시오. IF와 당신이 작은 TIME-FRAME ON DAYTRADE하기로 결정하고 DON T 최소한이 템플릿을 수행 할 때, 당신은 거의 확실하게 문제 YOURSELFE을 찾을 것입니다. 당신은 시스템 또는 모든 무역 STYLE을 준수하기 위하여려고하고 있고 DON T 데모 프로세스로 AS FAR이 템플릿을 수행하면 사업으로 IT를 치료하지 않는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돈을 잃을 경우 너 자신 이외의 다른 비난 NO ONE이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계정의 30 ~ 35 퍼센트의 손실을 고통 경우, 이 거래를 중지합니다. 기간 단락. 당신은 데모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알아낼 돌아갑니다. 이 작업을하는 동안, 당신은 원래 금액으로 계정을 환불. 당신의 데모가 발생하여 계정이 뭐든 방법으로도 BACK FULL 강도 무엇인지를 보여 주었다 때까지 다시 거래를 라이브로 이동하지 마십시오. 한 달 또는 6 개월 걸린다면,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 DON T는 불어 계정 AFTER BLOWN 계정을하려는 경우에는이 방법을 따라야합니다. 당신의 목표는이 작업을해야합니다. 배우고 배우고 좀 더 배우고 당신이 땅에 발을 가져 오는 동안 t 바보 아무것도 할 돈. 어떤 상인의 궁극적 인 목표는 몇 가지 좋은 거래는 한 달에 엄청난 소득을 생성하는 크기로 계정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t이 사업으로 취급 돈 때문에 거의 누구도이 도착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인생의 다른 어떤 지역에 결코하지 않을 것입니다 바보 같은 일을하고 있기 때문에 할 수있는 돈이야. 그것은 엄청난 소득 수준에 도달하는 당신에게 년 또는 5 ~ 10 몇 걸리는 경우, 선택은 당신입니다 가치가있다. 여기에 메신저 항상 말하고자하는 것을 짧은 형태의 그것은 말합니다 2009 년 초에서 포스트이고, 캔트 짧은 유지하는 것 같다. 당신은 아마 생각할 수있는 모든 문제는 지금까지 여러 번 대답하고있다. PF (james16group은)는 한 곳에서 모든 자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공개 포럼에 얻을 수있는 많은없이, 집중 s는 좋은 것입니다. 당신은 확실히 단지 (당신이 처음부터 스레드를 읽는다면 당신은 그냥 롤 잠시 후 일부 사람들의 게시물을 건너 뛰는 시작하고 좋은를 얻을 것이다. 즉 내가했던 S) 특히이 스레드에서 어떤 목소리​​를들을 필요가 나는 경우 말 당신은 그냥이 스레드를 읽고, backtest을 그것과 데모를 수행 묶여 현금 있습니다. 작업. 필요가 금융 압력 내 친구에서 자신을 집어 없습니다. PF에서 재료의 ALL의 PF (강사, 수석 회원들과 비슷하게 상인)의 모든 우수한 상인 아직도 자신의 메이크업 당신이 수익성에,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되지 않습니다. 즉, 내 친구, 자신을 지탱하고 열심히 일하고 승리는 당신을 될 것 확고 업입니다. 지금 또는 미래에있다. 이 스레드는 올바른 방향으로 전 외환의 위험과 본질적으로 혼란 정글을 탐색 한 사람들로 구성 팻말 (수익성) 이정표 일련 같다. 나는 최근에이 감사하게되었습니다 만, 이 글의 특정 사람들에 의해 상기 각 단일 라인은 그대로 경험, 백 테스팅과 그 뒤에 작업의 시간을 갖는다. 그것을 경험을 줄 수있는 기관의 인감을 제공합니다. 이 밖에 정글이야. 그러나 우리는 여기에 우리를 위해 세워진 팻말이 충분히 운이. 우리 앞에 정글을 통해 자신의 길을 탐색 한 사람들, 돌에서 설정합니다. 내 생각의 단지 일부. UPDATE 11/25/09는 - 에 대한 JAMES16 GROUP 내가 마지막으로 5 년 후 1에서 우리 그룹에 대해 뭔가이 스레드가 일반 포럼에있는 한을 게시하기로 결정이 글타래에 새로운 당신의 그들을 위해 서비스를 지불하고 우리는 사람이 그 그룹에 가입하도록 밀어 NOT 정책을 있었다. 사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정신이었다. 당신은이 글을 읽는 주를 가서 유료 서비스의 알 수 없었다. 그게 정말 우리가 지금 우리가 그렇게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경우 포럼의 상업 지역에 위치한 경우에도 변경하지 않을. 나는이 지역에있는 싫어하지만 나는이 작업을 수행하는 FF BY 결정을 존중합니다. 내가 여기에와 있지만 생각하기 때문에 나는 거기에 몇 가지 좋은 사람들이 여기가 내가 5 년간로부터 자신을 분리해서하고자 한 바로 그 사람의 온상이 될 것이라는 점을 확실 메신저 확신합니다. 어떻게 당신은 여러 가지면에서 물어 자신을 분리해서 시도하고 난 당신에게 목록을 제공하고 싶었다. 이 목록은 내가 원하는 것이 방법은 치료 될 수있는 새로운 상인을 치료하기 위해 노력뿐 아니라 주머니에 들어갈 의해 개발되었다. JAMES16 그룹은 윤리적 행동 및 생산하고 성공적인 학생들을위한이 사업에 황금 표준입니다. 나는이 목록의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내가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돈을 요구 1. 얼마나 많은 교육 사이트는 NO ADVERTISING의 NONE을하지 않는다. 결코 DIME. 2. 얼마나 많은 교육 사이트는 그들을 파트너로 전세계의 주요 브로커 묻는되었으며 사이트는 말했다 NO 그들 모두에게 3. 얼마나 많은 교육 SITES 많은 교육 사이트를 만든 방법의 선택 4. BY 어떠한 계열사도지지 않습니다 REQUEST (5)에 의해 교육 무엇 사이트는 많은 교육 SITES PUPOSELY는 마케팅 것으로 고려 지향 일 것 URL을 사용하지하기로 결정 방법의 유일한 공식 파트너 6. 할 수있는 세계 최대의 외환 커뮤니티 묻는 할 것에 ITS 정직과 좋은 문자에 대한 존중 7. 얼마나 많은 교육 사이트는 당신에게 이유를 NOT에게 줄 수있을만큼 정직 얼마나 많은 교육 SITES CHOICE 9까지 이러한 TUBE 귀하에게 AS 8. 얼마나 많은 교육 사이트 무료 광고 no 형식을 사용 UNSOLICITED TESTOMONIALS의 james16group. us/testimonials을 AS 많은 게시 사실상 NO OTHER은 입의 다른 THAN 단어와 거기 학생들과 긍정적 인 결과가 의미하는 교육 사이트 살아남을 수 얼마나 많은 james16group. us/membersignup (10) 가입 및 THRU 5 년 동안 PROSPER 11. 많은 교육 SITES 상태는 당신은 우리에게 감당할 수 없습니다 싶은 명확하게 방법 FIRST (14) 어떻게 가입하는 결정을하기 전에 교육 사이트는 회원들에게 교육 사이트 거기 무료 영역에서 몇 달을 보내는 사람들에게 얼마나 많은 (13)를 지불 무료 THAN위한 1000 배 더 많은 사람들이 도움이 얼마나 많은 무료 (12) FOR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텟들이 (그들은이 무료 스레드에서 시간을 보낸 후 나는 신용 카드가없는 사람들 만이 작업을 수행하고) 솔직히 난 큰 구매 후회 DONT 확인하기 위해 SO AS 전액 YEAR 선불을 지불하려고하지 어떠한 경우 대부분의 교육 사이트는 사람들에게 계속하지만 결론은 이것이다 할 수있다. 나는 그물에 다른 모든 사이트의 99.999처럼 내 청구서를 지불하기 위해 그룹의 소득을 필요가없는 (즉, 당신이 뭔가를 말해야한다)하지만 난 일을 내가 할 방법을 왜 안 이잖아. 이 사업 26 년 후 나는 정말 괜찮은 사람을 찾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알고있다. JAMES16 그룹은 품위와 관련하여 당신을 치료하고 당신에게 대신은 달러 기호를 LIKE 치료 성공 AT 기회를 제공하려고에 대한 정보입니다. 예를 JAMES16 그룹은 GOLD STANDARD 내가 나의 어깨 너머로 볼 때 나는 어떤 경쟁을 볼 수 없습니다. 위의 HYPE 또는 빈 약속 IT는 허영 또는 EGO NO 그 진실은 없습니다. 참고 : 신용 어디 예정이다 거래하고 중요한 학습의 25 년 동안 나에게 신용을 제공하기 위해. 사실상 내 모든 방법은 원래하지만 성분의 일부는 종종 내가 내 자신의 방식으로 다른 사람과 사용에서 배운 것들입니다. 이것은 진정으로이 사업에서 성공을 찾기 위해 시간과 노력에 넣어 그 우리 모두 마찬가지입니다. 나는 다음과 같은 사람들에게 감사하고 싶어요 그리고 난 다른 사람을 기억하는 내가 추가됩니다. 나는이 모든 사람들이 그들이하고 가르쳐 무슨 정직하고 좋은 생각합니다. 사람은 나는 롤렉스와의 Vette를 가지고 있었고, 자기가 원하는 경우 골프 일상 생활을 할 수 1982 년에 골프를했다. 그와 함께 4 시간 나를 위해 모든 것을 시작하고 나는 그를 다시 본 적이 것입니다. 내가 그를 발견 할 수 있다면 몇 년 동안 나는 그를 목 졸라 것이다. 난 정말 그 사람이 목적을 위해 그 날 내 인생에 넣어 그것의 대부분이이 스레드되었을 수 있습니다 생각합니다. 인생은 당신이 충분히 난 그냥 당신이 언젠가는 것 말을 이해하기 살았 havnt 경우 그게 밤은 같은 재미입니다. 오리지널 기본 물질 변주 ON 스레드 TO NEW 사람들을 위해 마틴 프링 토드 미첼 오스틴 Passamonte 중요 참고. 2/15/10 나는 논쟁이에 대한 존재를 참조하십시오. 필자는 여러 사람의 의견을 물어이 마이크입니다했다. 나는 마이크에 동의하지만, 메신저 nontheless 관련. 우리 모두는 기본 재료가 진정으로 새로운 사람들이 일부 초기 성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알고 우리 모두는 위상이 얼마나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있다. 나는 기본 물질의 기반으로 변화와 제로 문제가 있지만, 우리는 항상 새로운 사람들이 초기에 그들을 위해 무엇이 최선인지 이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나는 변화의 사람들이 공개적으로이 변화를 시연하는 것은 좋은 것을 새로운 사람들에게 기꺼이 할 필요가 있지만, 기본적인 재료에 집중해야 함을 수행합니다. 분명히 우리가 여기에서하는 것은 간단하지만 새로운 사람들이 스레드가 가르 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무엇인가 블라인드 터치 거래 생각을 복용 게이트에서 나오는 싶지 않아요. 아니, 아니. 당신은 등 상인 재미와 당신의 일을하지만 내 문제에서 새로운 사람들을 유지할 수 있도록 터치합니다. 나는 참조 후 1 년이를 넣어 것입니다. 에 관계없이 모든 상인에 대한 스레드에게 좋은 자리를 유지하기 위해 취할 접근 무엇을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합니다. 그 날 진정으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입니다. 아래 난이 매우 큰 스레드에서 길을 잃지한다고 생각 몇 가지 게시물입니다. 당신이 여기에 나열되지 않은 하나의 알고있는 경우에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 삼위 일체, 그래 난 내 지표를 게시 할 예정입니다하지만 난 그들과 함께 무엇에가는 내가 생각 많이하는 것입니다. 단지 내가지지와 저항 수준으로 사용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나에게 큰 그림을 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석사 s는 지수 엄마가 89 21, 79 및 365은 밴드 8,1.3,1.3에서 keltner 채널 설정되어 간단하다. 나는이의 저를 많이 가르쳐 토드 미첼에게 감사하고이 oppurtunity을 먹고 싶어. 혹시 두 그랜드 지출 실제로 멀리 행복 와서 그를 확인하려는 경우. 이 정보를 공유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이 대답 상관없는 희망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 스크린 샷 (내가 잠시 전에 해당 플랫폼으로 연주했습니다, 생각) Amibroker처럼 보인다. 별도 일 2. 당신이 두 개의 연속지고 자 또는 가겠 설정에 사용합니까 무엇 중지 및 이익 목표의 종류 헤이 스쿠터를 금요일의 토요일의 OHLC 생각하십니까, 그것은 TradeStation를합니다. 그게 당신의 질문에 응답하면 모든 바는 자체에 선다. 나는 일반적으로 오른쪽 위 또는 두 개의 막대 아래에 내 중지를 설정합니다. 나는 그것의 보통 이상 두 개의 막대를 중단하는 경우, 많은 돈을 잃고 좋아 해달라고. 이익 타겟 사용자가 정의 할 수있다. 단지 작은 움직임이 때로는 백 달러 설정된 최대에 따라 수천 나 여러 만들 수 있도록 내가 충분히과 무역. 내가 승자가 패자가 될시킨 적이 강하게 충분히 이런 말을 할 수 없습니다. 삼백 우승하고 3000에 가서보고 만 밖으로 점점. 나에게 난에 고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300 손실에 내 300 이익 회전을 보는 것보다 훨씬 덜 귀찮게 이잖아 그냥 날 우리는 모두 다르다. 난 다음 다른 절반 손익분기 내 중지를 이동 절반 이익을. 러시가되어 승리, 패배는 안됐다. 무역 나를 남쪽으로 가면 나는 내가 내 뇌를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승자가 패자에 가서보고 살 기운, 그것으로 살 수 있습니다. 그 일을하면 밤에 나를 유지합니다. 그래 난 여전히 수시로 그것을 할. 매일 (High) 저 (Low) 외환 트레이딩 전략은 매일 높은 낮은 외환 거래 전략은 하나의 간단한 개념을 기반으로합니다 경우 가격 휴식 어제의 높거나 낮은, 그것은 가장 가능성이 브레이크 아웃의 방향으로 계속가. 그래서이 브레이크 아웃 무역 전략이다. 그래서 자, 여기 당신이 무엇 다음이 거래를 어떻게 곳이 보류 정지 주문 (정지 또는 판매 정지를 구입) 브레이크 아웃이 발생 중 방향을 잡을 것입니다. 무료 가격 액션 무역 코스 (없음 다운로드 또는 이메일 필요) 통화 쌍 : 바람직 메이저 리그 내 체크 아웃. 시간대 : 매일 그러나뿐만 아니라 만약 당신이 좋아하면 4 시간을보십시오. 지표 : 아무도 필요하지 않습니다하지만 당신이 원하는 경우에 당신이 매일 높은 낮은 외환 표시기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어제 (High) 저 (Low) 2.0 20 브레이크 아웃 외환 거래 전략을 또한 어제의 일상 촛대가 닫을 때 매일 HIGH LOW 외환 거래 전략에 대한 무역 규칙을 알고하실 수 있습니다 2 주사위 거리 양쪽에 두 개의 대기중인 주문을. 한 판매 정지 아래로 브레이크 아웃을 잡으려고 하나는 위쪽으로 브레이크 아웃을 잡기 위해 대기중인 주문을 중지 살 보류중인 주문. 그 폐쇄 매일 촛대 당신의 정지 손실을 반 거리를 배치합니다. 테이크 이익 목표를 들면, 지난 3 일 당신의 이익을 대상으로 범위 및 사용 평균. 예를 들어, (최고 - 최저) 1 일 매일 촛불 범위는 날이 150 주사위를 가지고 있었고, 3 일 90 핍, 다음 세 가지 일 평균 113 주사위 것 있었다, 100 핍 경우였다. 그래서 113의 주사위는 당신의 테이크 이익의 대상으로 설정해야합니다. 데일리 HIGH LOW FOREX 무역 전략의 장점은 설정하고 하루에 한 번만를 확인하고 무역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볼 필요가 어디 외환 거래 시스템의 유형을 잊어 버려. 이 사용하고 이해하기 쉬운 때문에 초보자를위한 외환 거래 시스템입니다. 이 거래 시스템이 심각하기 때문에, 적은 거래에서 더 거래를 통해 당신을 중지합니다. 왜 작은 시간대를 사용하여 하루에 10 거래를 가지고가는 경우에 있기 때문에, 당신은 매일 촛대를 기반으로 하나의 무역을 복용에 비해 손실이 많은 고통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데일리 HIGH LOW FOREX 무역 전략 큰 정지 손실 거리의 단점은 너무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위치 크기를 사용합니다. 평소와 같이 모든 외환 거래 전략은 한계가 때로는 시장이 하나의 출원 순서를 활성화하고 당신이 알고있는 다음 일은, 가격, 당신은 경기 침체를 얻을 당신의 정지 손실을 향하는 반대 방향으로 가고 있기 때문에이 시스템은 당신이 그렇게 거래 손실 예상도 예외는 아니다 주식 시장은 감소한다. 공유 돌보는이기 때문에 당신이 피터 린치를 돈 경우 아래 그 공유 버튼을 클릭하여 여기에 내 사이트에 친구와 함께이 자유로운 외환 거래 전략을 공유 할 수 있다면, 그것은 나에게 세상을 의미 할 것입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농촌 빌립보의 중심부에 위치한 슈발 Vapeur이다. 조용한 성소는 말의 영에 전념. 마당은 친절하고 편안한이며, 우리의 목표는 행복 말, 행복한 직원이 행복한 주인을하는 것입니다. 슈발 Vapeur는 네 번째에 삼면 및 골드 서클 레이싱 마구간에서 농장 토지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것은 조용하고 평화로운 외딴하고 안전합니다. 우리는 전체 크기 조 마 피크닉 지역과 멋진 새 생명을 가지고있다. 슈발 Vapeur. bardin. ellis에 의해자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