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August 13, 2016

이브 온라인 거래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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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이 문서에 거래를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항목을 식별하려면 어떻게 거래 항목을 식별하는 방법이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간단한 트릭을 설명합니다. 그것은 Bullworth 버거라는 s의. 전자 유니 부재의 명예에 원래을 강론 사람. 당신이 그들을 볼 경우 2-4를 반복 당신이 거래 좋은 버거 특성에 대한 가격 기록 탭 봐보기에 흥미있는 임의의 제품에 대한 시장 창을 클릭을 열고 당신의 시장 퀵에 추가 : 이것은 당신이 Bullworth 버거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많은 양의 무역 : 당신이 좋은 버거의 특징은 기본적으로 무엇 거래를 시작 잠재적 인 제품의 좋은 목록을 때까지 항목을합니다. 당신이 빠른 회전율을 원하는대로 ISK의 적은 양이있는 경우이 더 중요하지만, 일반적으로 긍정적 인 일이다. 바닥에 녹색 막대 - 이 측면에 아보카도입니다. 더 아보카도, 더 나은. 좋은 수익 마진이있다. 사람들은 빠른 현금의 조금을 판매하지만, 그것을 구입하기 위해 더 많이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이 최고 및 최저 판매 / 구매를 대표하는 패티, 또는 큰 갈색 모양이다. 패티 두꺼운, 더 나은 (그러나 규모가 무엇인지 확인하기 위해 왼쪽 y 축에 값을 보면 않음). 사용 대체, 수시로 삭제됩니다. 이것은 중도 중간 가격으로 표시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축적 어떤 규칙으로 재고를 판매 할 수 있도록. 중간에 겨자 - 그래프의 중간에 노란색 사각형으로 표시. 겨자는 가능한 한 자주 패티의 중간에 있어야합니다. 이는 공급을 의미하고, 수요가 어느 정도 균형이다. 즉, 주문의 절반은 그 가격 이상 발생, 아래 반 - 노란색 사각형은 중간 가격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높은 순서는 아래 노란색 상자가 낮은 순서가 그것을 푸시 푸시합니다. 위 감안할 때, 그들의 가격이 비교적 안정적입니다. 양상추와 케첩 - 녹색과 빨간색 라인. 양상추 잎은 좋은 안정성을 나타내는 대부분의 경우 직선이다. 케첩 가장 주위에 확산되기 때문에 들쭉날쭉 한 라인이 당신이 더 적은을 위해 아이템을 획득하고 이상을 판매하는 데 도움이, 단기 가격 변동을 나타내는, 아래로 이동해야합니다. 그래서 요약, 아보카도 소스의 힙, 큰 두꺼운 파이, 중간에 겨자, 똑바로 양상추와 들쭉날쭉 케첩이 항목을 찾습니다. 어떤 빵이에요 없습니다. 당신은 몇 가지 잠재적 인 항목을 발견 한 경우, 항목이 다음, 당신의 운전 자금 및 사용 가능한 거래 슬롯에 지역 구매에 맞게 멀리 판매되는 알아낼. 면책 조항 :이 거래 행동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모든 사람 또는 모든 지역에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이 항목을 평가하는 단지 방법이다. 좋은 거래를 찾기 및 가격 전략은 최선을 수행하여 배웠고, 지금까지 Bullworth 버거의 범위를 벗어된다. 좋은 아보카도, 다소 안정 양상추와 진동 토마토 : 체크리스트 좋은 볼륨, 휘발성 구매 / 판매, 작은 이익 - 예를 들면 그림 1.1. 겨자 점은 매우 무거운 구매의 어떤 일에 매우 무거운 판매의 일을 주로합니다 (패티의 상단 점)을 나타내는 도처에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 다음 어느 날에이 항목을 구입 다음날 또는 주를 판매하고 있지만, 신뢰성이 아니다 있습니다. 또한, 주문에서이 비용을 가정 117K의 낮은에서 구매 및 130000의 높은에서 판매, 그는 항목 당 10,000 이익에 대해이야. 최근에, 당신은 117K에서 살 것, 가장 가능성이, 손실에, 120K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시간 가치가 거의. 그래서, 이 일에 너무 작은 패티. 참고 :이 항목의 무거운 구매로 인해, 그것은 생산자들이 적극적으로 마케팅 소모품 아마이야. 이뿐만 아니라 당신이 있지만 업계의 유형뿐만 아니라, 다른 상인과 경쟁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안정적 좋은 볼륨, 15 이익 ISK 운동의 많은 체크리스트 - 그림 1.2 : 좋은 아보카도 - 40 단위가 하루에 이동하는 경우에도, 그것은 안정적이고 20m / 약 800m의 ISK 매일 시장 s의 무역에서이야. 양상추 토마토 위아래로 부드럽게 움직이는 좋은 평면이다. 패티가 대부분 좋은 두께이며, 겨자는 버거의 중간에 거의 대부분이지만, 아래쪽을 향해. 이것은 그들이 사는 것보다 당신은 아마 당신이 판매 할 수있는 것보다 더 빠르게 획득 할 수 있도록 capsuleers가 빠르게 약간 상인에 오프로드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문제를 완화하는 한 가지 전략은 운반 또는 혼잡 한 허브로 구입 한 물건을 이동하는 택배 계약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패티는 약 12​​ 인, 최근에 항목 당 250 만 이익을 나타냅니다. 수수료 후, 10. 아니 슈퍼 스타, 하지만 당신은 ISK이 느린 매출 (주문에 적은 유지 보수) 및 안정적인 수요 / 공급을 선호하는 경우 괜찮은. 이 휴가 시즌이 다섯 뜨거운 상품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좋은, 또는 null 보안 공간에 역에 높은 수준의 보안 공간의 가장자리에 특이 시스템으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자 택일로, 당신은 (아마도 구매 계약을 통해) 감소 된 가격에 이러한 항목을 구입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정 한 이익을 위해가는 속도로 그들을 재판매. 이들 각 항목은 보안 널 공간의 거주자 사이에 수요가 있으며, 작은 크기 및 이동성의 용이함에도 불구하고 높은 인상에 판매 될 수있다. 보안 수준이 높은 공간에서 그들을 가져 오기가 진행 한 어떤 다른뿐만 아니라, 일정한 쉽게 이익을 다할 것입니다. 그들은 프로브 강도를 스캔 할 수있는 5 보너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1. 자매 코어 프로브 런처 이들은 45mil의 ISK 각 주위에 비용을하는 경향이있다. 그들은 코어 프로브 실행하기 때문에, 그들은 (배를 찾아 내기위한 확장 프로브 발사기 대조적으로) 탐사 관련 활동에 대해서만 가능하다. 탐사 이브 온라인에서 가장 유리한 직업 중 하나 남아 있고, 또한 심지어 불법적 인 공간에서, 조금 더 안전한 것으로 간주된다. 좋은 기술, 탐사 관련 임플란트와 협력하여 사용하는 경우. ㄱ 비밀 작전의 배를 사용하여 여유 프로빙에 보너스, 자매 코어 스캐너 프로브, 자매 발사기에서 5 보너스 놀라운 탐사 설치에 마무리 터치입니다. 모두 함께, 이 훨씬 탐사 사이트, 훨씬 더 쉽게를 프로빙 만드는 게슈탈트 보너스를 여유. 이 때문에, 그들은 매우 수요이다. 다른 사람이하기 전에 심지어 상대적으로 친화적 인 공간에서, 먼저 실행하기 위해, 탐사 사이트를 찾는 경쟁의 큰 거래를있을 수 있습니다. 스타일 여백 : 10px 국경 붕괴 : 붕괴 플로트 : 오른쪽 폭 : 300 픽셀 경계 1 href가 tentonhammer / 노드 / 89996 제목 스타일의 글꼴 스타일 : 기울임 t이 많은 노력을 아무튼 인기 상품을 재판매하고 단정 한 이익을합니다. 이은 EVE 충성도 포인트 저장소의 자매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자매는 가격이 45mil의 ISK 주위를 맴 돕니하는 경향이 있지만 JITA에서 이들의 풍부가, 항상이없는위한 임무를 실행하는 가장 인기있는 그​​룹이 아닌 하나 때문에. 2. Zor의의 사용자 정의 탐색 하이퍼 링크이 해적 임플란트는 신비 NPC 이름 Zor의를 포함하는 매우 구체적인 임무에서만 얻을 수있다. 이 microwarpdrives 및 애프터 버너에 의해 제공되는 속도 향상에 5 보너스를 부여 있기 때문에 더 많이 사용되는 플레이어 간 전투 임플란트 중 하나입니다. 이 속도 보너스를 부여 여덟 번째 임플란트에 맞는 유일한 임플란트 있기 때문에 특히 유용합니다. 따라서, 많은 플레이어 간 전투 조종사는이를 사용합니다. 특히 그들이 부랑자 나 질럿 비행하는 경우. 속도가 생명이있는 모든 선박의 경우, 이러한 임플란트는 필수 아이템이다. 이것은 진영 임플란트로 간주되기 때문에, 이 시장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오히려, 단지 계약 시스템으로 구입할 수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주위의 15mil의 ISK 소매. 3. 공포 Guristas ECM 멀티 스펙트럼 방해 팔콘과 루크 조종사 사방에 실망 플​​레이어 간 전투 열망에 사용되며 쉽게 killmails에 편승. 하지만 유틸리티를 많이 떨어져 거래를 의미 할 수있다 특정 인종을 방해하지만, 크게 방해의 전반적인 기회를 감소시키는 것을 의미 일반 멀티 스펙트럼 전파를 사용하여 ECM 모듈을 전문 ECM 맛의 가슴 아픈 선택에 대해. 이 엉망 진영 ECM 모듈에 대한 해결책. 진영의 NPC의 난파선에서 획득의 공포 Guristas 멀티 스펙트럼 옵션은 주위 12-14mil ISK에 대한 JITA에 소매, 그 기술이 사촌보다 조금 더 성적 매력이 있습니다. ECM에 자신의 보너스는 일반 ECM 훨씬 더 실용적 수 있도록하기 때문에, 그것은 칼 다리 정찰 선박을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 배는 자주 ECM의 전체 랙보다 피팅 끝, 그리고 ECM의 잘못된 유형으로 싸움에 집착하는 것을 여유가있을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루크 특히 편리합니다. 모든 진영 모듈처럼, 계약이 아닌 시장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다른 텐 톤 망치 기사의 일부에서 언급 4. 분노 무거운 미사일로. 각 무거운 미사일의 분노 버전은 상수, 높은 수요에 있습니다. 모든 널 보안 공간에 걸쳐, 드레이크와 텐구 조종사, 우주 이상을 실행하는이 탄약의 스택 및 스택을 통과. 이들의 전체 화물창 나중에보다 빨리 오히려 밖으로 판매 할 예정이다. 이 미사일은 네 가지 맛에 온다. 각 손상의 다른 유형을 입히고, 최고의 판매되는 미사일은 로컬 NPC의 유형에 따라 달라집니다. 다음과 같이 그들이에 사용되는 미사일 종류와 NPC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혼란 - 천사 카르텔에 대해 사용 폭발 손상. 스컬지 - Guristas에 대해 사용 운동 손상. 썬더 볼트 - 혈액 해적, 샨샤 및 악성 드론에 사용되는 EM 손상. 위도우 - 서 팬티에 사용되는 열 손상. 숲, 수입 목의 NPC들에 대한 가장 사용하거나 발명, 그들을 선반을 날아 보는 것 미사일의 유형을 선택합니다. Codebreaker 모듈은 datacores 및 기타 상품의 전체 컨테이너를 해킹하기 위해, 레이더 탐사 사이트에서 주로 사용된다. 또한 웜홀 공간에 침대 사이트의 일부 사용을보고, 다양한 COSMOS 임무입니다. 1 월 출시 될 침입 확장의 마지막 부분에서 훨씬 더 중요하게하려고합니다. 샨샤 실제로 별자리 인수되면, 플레이어는 샨샤 슈퍼 캐리어를 처리하기 전에 작은 침입 사이트를 응시해야합니다. 그 슈퍼 캐리어와 전투에서, 샨샤 백업이 도착할 가능성이 속도를 감소 끝날 것, 또는 아마도 그것은 샨샤 슈퍼 캐리어의 방패가 재생 속도를 줄일 수에게나 개체가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t는 아직, 확실히 알고 돈. 어떤 경우에, 해킹 더 큰 거래 되려고하고 codebreaker 모듈의 자주 사용되는 기술이 버전은 매우 수요가 될 것이다. Codebreaker II 모듈은 JITA 약 950K ISK 비용. 거기에 그 지역에서 샨샤에 문제가있는 사람들이 더 나은 해킹이 작업을 빨리 끝낼, 월 때까지 기다리는 것을 깨닫게 때까지 가능성이 비정상적으로 높은 수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이 우리의 EVE 온라인 게임 페이지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최신 가이드, 뉴스 및 기능을 읽을 수 있습니다. 트위터에 Reddit에 공유의 Google 공유에 페이스 북 공유하기 공유 최근 업데이트 : 2016년 3월 13일 경고 : 나는 매우 혼란스러운 물건을 발견했습니다 당신은 재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때문에 포기 EVE를했습니다. 당신은 게임 내 통화 (ISK)를 얻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다른 플레이어에서 ISK을 위해 플렉스를 살 수있는이 페이지는 free2play 게임 EVE 온라인 지망생 억만 장자 EVE 온라인에 오래 가능성 오래된 소개에 오신 것을 환영이다. 그들은 개발자 아이템 상점에서 구입하여 플렉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플렉스를 활성화함으로써 당신은 가입 시간으로 30 일 추가합니다. 무엇 당신은 게임에서 아무것도에 대한 ISK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단일 선박 및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와우처럼 귀속되지 않습니다. 선박, 자신의 모듈 및화물의 내용은 NPC 해적과 적 플레이어에 의해 파괴 될 수있다, 그래서 새로운 무언가를 구입하는 이유는 항상있다. 다른 게임과는 달리, 당신은 t이 퀘스트를 수행하여 경험 포인트를 적립 돈. 스킬 포인트는 당신이 연주 얼마나 많은 상관없이, 실시간으로 무에서 나타납니다. 430112255 스킬 포인트는 게임의 모든 기술을 배울 필요하다. 즉, 완벽한 속성을 사용하여, 18 세 최고의 임플란트 2 개월이야. 당신은 하나 이상의 계정을 가지고, 그래서 같은 시간에 일을 배우고 여러 문자를 가질 수있다 그러나. 그들이 업계 내용 중 하나는, 다른 하나는 작은 선박 전투를 배운다, 다음 하나 전함, 네 번째 물류 선박 (치유), 등등 다섯 번째 자본 선박. 각 계정은 지불하고 당신이 ISK이있는 경우, 당신은 플렉스에 의해 그들 모두를 지불 할 필요가있다. 이 무역 가이드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다른 EVE 활동보다 훨씬 더 높은 소득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물건 (플레이어, NPC 해적, 소행성)을 촬영하지만, 시스템 간의 항목을 수송 시장 주문을 업데이트 포함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싫어하면, t는 그것을 읽고 돈. 이것은 다소 긴 가이드 당신은 한 번에 읽을 것으로 예상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t 당신이 돌아가 계속, 아무데도 갈 원. 살해 NPC 해적, NPC 임무 에이전트 및 마이닝 심부름 : 게임의 항목은 PvE를 활동에 의해 생성됩니다. 이 일을 사람들이 그들을 사용하려는 선수들에게 자신의 실력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하지 동일한 시스템에서 동일한 시간에 온라인 상태가 아닌, 그들이 t가 서로를 알고 돈 그리고 그들은 / 판매 지금 사고 싶은데요. 당신이 그림으로 오는 곳이다. 당신은 구매자가와 판매 주문을 설정 한 장소로 항목을 이동, 판매자가있는 곳에서 구매 주문을 설정합니다. 두 개의 주문을 뺀 비용의 차이는 당신의 이익이다. 대부분의 선수가 바보와 게으른하거나 돈 t 관리하기 때문에 EVE에서 드문 10-50 이익 ISN의 t. 내가 말했듯이 상인 문자는, 기술을 배우는 것은 실제 시간이 걸립니다. 당신은 목표로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부자가 될하지만, 플레이어 간 전투 처치 얻을 또는 일부 롤 플레잉 목표를 완료하는 경우, 당신은 그 일을 전용 계정이 필요합니다. 첫 번째 (주) 계정은 기본 활동을하고 거래를하지 않아야합니다. 당신의 목표에서 당신을 지연, 메인의 훈련을 중지 할 것 상인 교육으로 기본 계정에 상인 ALTS을 올려 놓지 마십시오. 당신은 거래에 대한 두 번째 계정을 시작해야합니다. 거래 계정을 시작 : 이것은 내가 진짜 돈을 지불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라고 유일한 이유입니다. 물론 기본 목표는 부자가 될 경우, 기본 계정은 상인이다. 세트가 하나 이상의 장소에서 주문을 구매 및 판매 할 상인 캐릭터를 무엇. 그는에 중점을두고 기술은 기술이 주문과 기술과 순위 (NPC 세력과 명성을)를 설정 할 수있는 비용을 최소화 할 필요가 있었다. 상인을 구축하는 방법의 첫 번째 단계는 (또는 오히려 어떤) 문자 사이버네틱스를 배우는 것입니다. 새로운 플레이어 인 경우 (1)가 충분히 lvl합니다. 이 기술은 당신이 당신의 skillpoint 수집 속도를 임플란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개의 임플란트는 2M ISK, 당신이 t은 초보자로이 돈 돈을 주위에 비용이 든다. 그것은 당신의 첫 번째 계정 아니다 당신이 총 초보자가 아닌 경우, 난 강력하게 4 임플란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인공 두뇌 학 (4) 내용을 제안 거라고. 당신이 돈이 t 돈이 초보자 있다면 그들은 당신이 돈을 씨앗을 제공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경력 에이전트를 시작해야한다. 이 이득 (NPC 도당과 명성) 귀하의 서 증가하기 때문에 즉시 사회 기술을 배우기 시작합니다. 중요 : 당신이 거래하고자하는 진영의 경력 요원을한다. 각 파벌이 다른 두 세력에 하나 친절하고 적대적이다. 당신이 Caldaris에 (경력 에이전트 임무 포함) 임무를 수행 할 경우, Gallentes 당신을 미워하고 당신은 Dodixie에 추가 요금이 있습니다 것이다. 당신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JITA의 주요 무역 허브로, 먼저 칼 다리를 시작합니다. 4 기술 사회를 배우면서 그래서, 당신은 모든 5 미션 체인을해야한다. 탐험 체인에 필요한 Astrometrics 같은 빠른 스킬 훈련을 중단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임무를 위해 돈을 얻을 즉시 2 만 달러를 얻을로 즉시 당신이 검색하여 찾을 것, 2 임플란트를 살 것 - 의지력 등보다 먼저, 베타 카리스마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구축함과 같은 기술이 필요합니다 경력 에이전트 임무를 완료, 그래서 돈하려면 t 귀하의 첫 번째 날에 그들 모두를 완료 할 전망이다. 시간이있다. 한 가지 중요한 제안. 스캔 임무, 각 용기로부터 6 문서를 얻을. 당신은 세트를 얻을 후, 인공 두뇌 학 4 알아, 당신은 6.이 때까지 총 초보자가 아닌 경우 다시 약탈, 그것은 respawns, 잠깐, 한 약탈, 4 세트의 돈을 가지고, 다음 구축함 2 내용, 진영 프리깃 1, Astronometrics 1 산업 1, 선체 업그레이드 1, 애프터 버너 1, 진영 특정 무기 2, 신속한 화재 2, 제어 버스트 2, 명사수 2, 모션 예측 2. 시간을 학습 기술을 통해 재생 시간 가치를하는 경우는, 칼 다리를 훈련 대상으로 3, 프리깃 3과 관계없이 진영의 소형 하이브리드 포탑 2. 추격의 당신을 많이 절약 최대 타겟팅 범위에서 선발 임무 프리깃 oneshots 철 충전 작은 레일 건. 그들이 그 거리에서 드롭 미션 전리품을 데리러화물 자석을 가져옵니다. 당신이 t은 L4 할 수있는 전투의 기본이 돈 있으면 차 8 1. 다시 매핑을 정박 받기 프리깃 3. 배운 같은 진영에서 산업 기술을 배우고, 윌 6. 받기 사회 4, 협상 2 (3), 연결 3. 구축함을 장착하고 바람은 경력도 임무 물마루. 돈 t 탐사 컨테이너 3 문서를 약탈하는 것을 잊지. 참고 : 아래의 전문 다시 매핑 팁을 얻을 것이다. 당신이 2/4 임플란트가 어느 쪽이든, 당신은, 사회 사 협상 2/3, 연결 3을 가지고 당신의 경력 에이전트를 마쳤다. 당신이 초보자 있다면 지금, 당신은 그 기술 하나 더로 교체 할 수 있습니다, 진영 산업 우주선 3. 당신은 당신의 경력 에이전트에서이 원시적 인 산업 우주선을받은 배우. 1 앵커 얻기도 우주선의 크기를 증가 용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후에는 6. 당신은 문자 화면에 그것을 할 것입니다, 차 8 매핑하며, 메뉴, 지금 매핑 버튼을 속성. 6 점은 카리스마에, 팔을 의지합니다. 당신이 배울 것이다 기술은 대부분 이러한 속성을 사용합니다. 쉽게 순위를 얻으려면, 당신은 당신의 진영의 다른 두 직업 상담원 무리를 완료해야한다. 링크 된 위키 페이지를 검색하고 구축함에 그들에게 여행. 각각의 임무를 무리 다른 10M 돈과 좋은 순위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초보자를하고 t이 많은 임무를 싫어 didn를하는 경우, 당신은 연합군 진영 경력 에이전트도 (칼 다리 - 아마르, 갈란테 - 민 마타) 동맹은 여행한다. 당신은 돈이있을 때, 카리스마, 의지력 및 메모리에 대한 3 2 임플란트를 교체합니다. 당신은 상인으로 다음과 같은 기술을 습득한다 체약 5, 브로커 관계 (5), 회계 것은 3, 4 도매 마진 거래 (4), 무역 (4), 소매 (5)는, 그 순서대로 작업을 수행하지 마십시오. 1로 각각 상승, 다음이 다음, (일부는 단지 다른 사람 후에 배울 수있는만큼 높은) 3, 4, 당신이 초보자 아니고 100이 고도 원 있는지 t 당신이 할 수있는 다른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 마지막 5 모든 리맵을 사용하여 주시기에 저장합니다. , 임플란트를 연결, 인공 두뇌 학 (4)를 배울 수 위의 모든 다양한 기술을 배울 I10-P4 시작, W10-C4 무역 4, 소매 5, 브로커 5 내용 매핑, C10-M4를 매핑. 없는 경우 서둘러 또는 C10-M4의 경우 경력 임무 전에 삼주를 들어, W10-C4에 EVE-오프라인 전환을 사회 사를 배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PI를 제조 또는 심각하게이 문자에 운반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10 개월 이상 C10-M4에 자신을 고정하기 때문에에서 t 수 있습니다 초보자에게 권장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3/4 임플란트가 그래서 순위는 3/4의 거래 능력을 가지고 경력 에이전트에서 80M에 대해이 있습니다. 바로하지 너무 빨리 JITA를 지배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때마다, 아이템을 판매하는 당신은 브로커 수수료와 판매 세를 지불해야합니다. 당신이 구매 순서를 설정할 때마다, 당신은 브로커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판매 세 1.5 및 브로커 수수료가 1이고 당신이 90M에 대한 항목을 구매 및 판매 그래서 경우 ​​브로커의 관계 5. 학습에 의해 0.75로 감소 될 수있다 5. 회계 학습에서 0.75로 감소 될 수있다 (15M 1B에 대한 판매 후)입니다 그것은 100M를 들어, 당신은 거의 22 당신의 이익이다 675K 750K 750K의 2.175M을 지불해야합니다. 당신은 t가 원하는 돈. 브로커 수수료 크게 당신을 좋아하는 진영을 감소 할 수있다 : 좋은 소식이있다. 이미 어느 정도 당신처럼 그들은 인해 경력 에이전트 임무에. 당신은 문자 화면에서 순위 패널을 열면 당신은 얼마를 보게 될 것이다. 그것은 (연결없이 2-3)에 대한 3-4을이야. 즉 브로커가 연결을 무시 특히, 많은 아니다. 어떻게 당신이 서 증가의 의지를 향상시킬 수있는 것은 스토리 에이전트입니다. 당신은 정확히 같은 종류, 같은 수준, 같은 진영의 16 임무를 수행 한 후 스토리 임무를 얻을. 먼저 회사는 허브를 소유 무엇인지 파악해야한다. JITA이 칼 다리 해군에 의해 소유, s는 예를 들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L4 전투 임무를 수행 할 수 메인이있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주요 그냥 함대를하여야한다, 캡슐에 선교 포인트에 도착 (NPC 해적은 무시)와 메인 마무리에게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t를 걸치는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산업 우주선에 L3 유통 임무를 수행해야한다. 이 길을 갈 경우, 당신은 가능한 한 빨리이를 수행해야한다. 당신의 진영의 3-4 L3 배포 에이전트 시스템을 찾기 위해 에이전트 파인더를 사용합니다. , 수익을, 그들 모두를 데리러를 완료합니다. 당신이 칼 다리를있는 경우에, 나는 강하게 오노 체인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시스템 오노 근처 일련의 시스템이다. 이 단지 하나의 방법입니다, 그래서 에이전트는 t 다른 장소에 당신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정확히 15 임무를 완료합니다. 당신이 계산을 분실 한 경우, 당신은 직업 상담원 보상의 지갑 저널 및 필터를 열 수 있습니다. (15) 선교 (L3 배포 또는 주와 L4 전투)를 완료 한 후, 대상 기업의 스토리 에이전트로 이동합니다. 칼 다리 해군을 위해 나는 Nouteras Ashata을 사용했다. 그녀의 기지로 비행 에이전트 파인더를 열고 이전 (15)와 동일한 유형의 모든 에이전트를 검색 가장 가까운을 찾아 자신의 임무를 수행합니다. 이렇게하면 몇 분 안에 당신에게 메일을 보내는 스토리 에이전트를 만들 것입니다. 그럼 당신은 ISK / 항목 순위에서 모두 우수한 보상이있는 스토리 미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회사 순위 및 파벌 순위의 좋은 양을 많이 얻을. 당신은 L3 분포를 한 경우에도 L3 전투 스토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당신을 도울 로컬 채널에 사람을 지불합니다. 그 10-20M ISK와 전투의 전리품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법인으로 연결 기술 전 8 서있을 때까지 위를 계속합니다. 파벌 서 주위 6. 지금은 될 것, 즉 허용 s의 주위 0.35 브로커 수수료를 제공 할 것입니다. 당신은 전투의 기본이있는 경우, 당신은 우주 임무를 수행하여 현저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해적 태그를 살 돈이 있다면, 당신은 데이터 센터의 임무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EVE 에픽 임무의 자매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지역 운반 지금 당신은 당신이 같은 완전히 새로운 시작 경우에도 선교에서 순위 및 일부 종자 돈이. 당신은 무역 직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지역 운반합니다. 당신은 t가를 선택해야 돈이는 옵션입니다. 이렇게하면 괜찮은 운반 선박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얻을 수 그것 중 하나 (5) 산업 진영 학습 및 산업용 T2를 사용하여 또는 오카 파일럿 학습에 의해. 그것은 꽤 큰 S와 큰 탱킹 능력을 가지고있다. 당신은 확실히 EVEMON를 사용하여 최적의 다시 매핑을 계산하고 오카 또는 화물선을하라는 지금까지 게임을 충분히 배웠다. 그러나 s는 너무 빨리 서두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오소리 II와 같은 평범한 진영 산업에있다. 당신은 tritanium, pyerite 및 인근 지역에 흩어져 다른 재료를 구입하여 OK 틱 이익을 만들어 판매를위한 허브로 운반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지역은 다른 지역의 허브에 매우 가깝습니다. 예를 들어 JITA 당신이 그들로부터 JITA에 운반 할 수 있도록이 멀리 Lonetrek, 요새와 Sinq Laison에서 점프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송 강하게 우주선과 약한 탱크의 작은 cargohold에 의해 제한됩니다. 산업 선박은 느리고 종종 해적에 의해 스캔입니다. 당신이 N 토네이도 전투 순양함 (71M)보다 더 가치화물을 운반하는 경우 N / 2 토네이도가 12000EHP의 원샷 당신을 공격 할 것으로 예상 할 수있다. 더 나은 탱크를 얻기 저렴화물을 얻거나 지역 운반에 당신을 위해 왼쪽 s는 무엇 산업 잊지 : 당신은 폭행 프리깃, 인터셉터처럼 작은 프리깃 크기의 선박에 임플란트, skillbooks, 해적 태그, 모듈 및 기타 작지만 비싼 품목을 수송 할 수 shinies을, 배를 covops. 이들은 한 두 주에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순서의 범위를 변경 지역 주문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냥 단지 배송 수백만화물 거기에 갈 것이다 covops, lowsec 시스템에 대한 조심. NPC가 해적 사냥꾼은 저렴한 구매 주문에 대한 자신의 전리품을 판매하고 당신은 판매를위한 허브에 항목을 비행. 당신은 오카 나 화물선이있는 경우 대용량, tritanium 같은 싼 물건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특별 시장은 여기에 있습니다 : 정제입니다. 당신은 5, 정제 효율 4, Velspar / scordite / 어떤 처리 2 정련 기술을 배울 것이다 당신은 싼 광석을 구입하고 당신이 그것을 판매 Tritanium 같은 광물에 완벽을 처리하기 위해 높은 순위를 허브로 운반 할 수 있습니다. 무역 직업 중 지역 운반 투자에서 가장 높은 수익, 낮은 위험을 가지고 있지만 시간에 가장 낮은 수익률 (당신은 바보 같은 일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실질적으로 가격에 차이를 전송 갈기이야. 당신은 단지 억 종자돈이 있더라도 당신은 좋은 돈을 벌 수 있지만, 당신은 매우 풍부하더라도 당신은 t 백 ~ / 시간 이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내가 초보자에게 추천 d는 최초의 무역 전문이다. 당신은 자신을 운반하지만, 택배 계약을 설정하지 않음으로써 ISK / 시간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은 누구든지 완료 할 수 있습니다 공공 계약을 설정하거나 붉은 개구리화물 등의 부대 운반에 켜거나 산업을 밀어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운반 시간을 돈을 포기하지만 저장이 방법. 역 거래는 여기에서 당신은 당신의 허브에 앉아 및 판매를 관리하고 주문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차이가 당신의 이익 그래서 분명히 구매 주문 판매 주문보다 작습니다. 그것은 중요한 시작 돈, 좋은 기술 (4가 최소) 및 별, 단지 시장 창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와있는 내용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지루한 될 수 있습니다. 역 거래의 주요 문제는 0.01 저주입니다. 당신이 100,000,000에 대한 구매 주문을 설정하고 120,000,000에 대한 판매는 당신이 원하는 경우 t 누군가가 100000000.01에 대한 구매 주문 및 199999999.99에 대한 판매를 설정 될 때까지 오래 기다려야한다. 당신이 할 수있는 최악의 일은 같은 전략을 따르고있다. 이 봇 시간 무료 고려 사람들을 위해이야. 당신은 agressively 가격을 인하하여야하며, AH을 야영을하지 않아야합니다. 하루에 두 번에 최대 가격을 확인하십시오. 가격 때문에 세금 및 브로커 수수료로 수익성 한계 근처 2 이내까지 이전 100M / 120M의 예에서는, 등등 102M / 118M 다음 104M / 116M에 대한 이동합니다. 이렇게하는 이유는 볼륨을 증가하고있다. 매각 가격이 높은 경우, 많은 구매자는 나사 말 농장 그것은 자신이나 또 다른 0.01 구매 순서를 설정 갈 것이다. 구매 가격이 낮은 경우, 농민은 나사 말할 것이다. 두 가격이 합리적으로 가까운 경우, 그들은 그것을 받아들이고 단순히 / 판매 당신 전에 모든 0.01 주문이 너무 가득하고 당신하는 많은 항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주문을 업데이트 할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하기 때문에 0.01-ERS는 일반적으로 어떤 점에서 둡니다. 가 20 초 동안 2M 이익은 360M / 시간입니다. 1 시간 캠핑 같은 이익은 프리깃에 veldspar 광산보다 더 나쁘다. 역 거래는 더 많은 항목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시간을 추가하여 항목 당 몇 초 있도록해야합니다. 당신은 충분한 돈이 있으면 시간에 반환 최대 500M / 시간에, 지역 운반보다 낫다. 투자 수익은 거의 t 나쁜 있지만 (20B)에 대해 투자 할 필요가 500M / 하루에 현금에 외설 이상 ~ 3 / 일 (모든 주문은 매일을 기입하지 기억)입니다. 위험은 가격이 하룻밤 놓을 수 있습니다 다음 판매 주문이 매수 주문이 그래서 당신은 그들이 지금 판매하는 것보다 당신이 더 많은 것을 위해 구입 한 항목에 앉아있다 않습니다, t 완전한 돈이다. 당신이 단지 일시적인 장애를 s의 매우 - 매우 확실하지 않으면이 사건은, 당신은 손실을 먹고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에 수행하여야한다. 당신이 기다리는 경우에, 당신은 더 많은 손실 될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예상치 못한 가격에 당신이 주목받을 점프. 이전 가격에 대한 전체 당신의 판매 주문하여 구매 주문 및 판매 할 항목없이 거기에 앉아있다 없습니다. JITA, Dodixie, 아마르, 막헥과의 REN : 인터 허브는 다른 허브의 가격 사이에 당신이 여기 차익을 운반. 당신은 당신이 포함하려는 각 허브에 대해이 더 이상 상인 고도 1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시작하는 조금 더 열심히이야. 당신은 뭔가 싼 곳 구매 주문을 설정하고 비싼이야 어디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을 운반 또는 택배 계약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이 1B / 시간까지, 지금까지 가장 수익성이 활동입니다. 그러나 가장 큰 투자를 필요로하고 대부분의 위험을 보유하고있다. 당신은 역 일반적으로 그 위에 모든 단일 허브에서 항목을 교환해야합니다 당신은 간 허브 운반을 수행 항목에서 REN에 90분의 120에 간다하고 JITA에 110/90, 당신은 RENS에 나와 있습니다. REN에 더 작은 시장과 그들이 전혀 판매하지 않을 수도로서 당연히 당신은 t 너무 많이 나열 할 수 있습니다. 가격 내역 탭을보세요. 제대로하려면, 당신은 당신이 작업을 모든 허브의 모든 항목 볼륨과 가격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차라리 당신이 새로운 경우 간 허브 운반 일을 제안하지 않을 것입니다. 높은 투자 필요의 상단에, 당신은 더 ALTS (시간 증가 통계의 많은)가 필요하고 당신이 당신의 마음을 변경 한 경우에는 비용을 침몰하고 있습니다. 허브 - 허브 노선은 해적 진을 쳤다. 그들은 t 당신이 t이 실패 할 돈 있으면 당신을 잡을하지만 게이트 decloak 당신의 운송업자를 얻을 수있는 문을 응답과 같은 하나의 작은 실수 당신은 당신의화물을 손실 할 수 있습니다. 어떤 항목이 가장 중요한 질문이 내가 가장을 도울 수있는 질문 거래한다. 당신은 내가 내 블로그에 거래되고있어 무엇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난 당신이 t 당신은 그것을 알아낼해야 1241을 모방 할 할 돈 생각한다. 한 가지 제안 : 당신이 당신의 주요 활동에 사용하는 무역 상품 (이 거래 아니다 가정).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 자신이 LP 저장소 또는 전투에서 사용하는 선박 및 모듈 또는 FW 임무 등의 임무 전리품에서 얻을 항목과 민 마타 FW의 주요 활동 파일럿, 무역 경우. 당신이 알고있는 항목입니다. 내 ISK 게시물은 EVE 돈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장 질문과 토론 EVE에서 goblinworks 채널을 가입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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