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ugust 12, 2016

외환 거래 과정 케이프 타운






+

무료 수업 우리는 외환의 흥분과 수익성이 세계로 사람들을 소개하고 금융 Freedom. We은 더반과 요하네스 버그와 케이프 타운에서 매월 외환 거래 과정이 그들의 방법에 그들을 돕기 위해 무료로 수업 모든 아프리카에 걸쳐 있지만, 대부분은 남부 아프리카에서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또한 온라인 외환 거래 과정을 제공합니다. 지금 여기를 클릭하여 무료 CLASS 책. 당신은 우리의 웹 사이트에 무료로 클래스를 예약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이메일에 즉시 내용과 방향을 받게됩니다. 주부에서 의사와 변호사이 24 시간에서 자신의 여가 시간에 Forex 무역에서 하루 시장에 이익을하는 등 보안 경비 및 전문가들에게 먼저 세계 국가 모두에서 globalforexinstitute. co. za/booking~~V. 아프리카에서 흥미로운 기회를 잘 부자에 대한 대부분 독점적으로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무료 클래스와 함께이 변화와 상관없이 당신의 배경 모두에 접근이 거대한 이익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또한 사람이 우리의 프로 t이 남아 얻을 페이스 북 / 그룹 / satraderslounge에 가입​​ 할 수있는 페이스 북 그룹이 있습니다. 무료 초보자 클래스 NOW 2,014에서 2,016 사이, 글로벌 외환 연구소 책. 판권 소유. Fibstars :-) 아프리카 번호 1 무료 수업이 우리와 함께 채팅 따릅니다. 우리의 비전은 세계적인 수준의 외환 훈련을 제공하여, 아프리카의 선도 외환 교육 기관이되는 것입니다. 글로벌 외환 연구소는 대중에게 작품, 저렴한 가격, 효과적인 외환 훈련을 가지고 Sandile Shezi 조지 반 데르 Riet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사실 교육의 대부분 제공 멘토링 인원이 너무 무료로 이루어집니다. 글로벌 외환 연구소는 실업을 억제하는 데 도움가 있지만 소득에 대한 외환 교육을하지 제공 남아 프리 카 공화국에서 유일한 회사입니다. 글로벌 외환 연구소는 거래에서 돈을하게하고 그 결과를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도록 웹 사이트에 있습니다. 글로벌 외환 연구소가 수행하는 훈련은 지역 사회 작업과 다시 뭔가를주는 그들의 방법의 일부입니다. 학생들은 글로벌 외환 기금에 자신의 계정을 연결하고 학습하는 동안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2000을 통해 고객이 훈련을 통해 글로벌 외환 연구소는 진정한 아프리카의 주요 외환 교육 업체입니다. 당신이해야 할 모든이 페이지의 상단에있는 예약 탭을 클릭하거나 031 827 2222 / 031 827 0111 글로벌 외환 연구소의 자부심에 우리를 호출된다 움 랑가, 샌드 톤 또는 케이프 타운에서 무료로 초보자 클래스 좌석을 예약하려면 자체는 그것의 종류의 몇 가지 시설 중 하나 인으로, 단독으로 젊은 남아프리카 기업에 의해 소유. 글로벌 외환 연구소는 돈으로 시간을 돌려의 예술을 완벽하게, 총 초보자뿐만 아니라 전문가를 가르 칠 수있는 경험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정규 교육 뒤에 강한 신념, 글로벌 외환 연구소는 이후 세계 수준의 외환 교육 및 멘토링을 제공하여 특히 흑인 사회에서, 평범한 남자와 백만장 자 사이의 격차를 닫 중심으로 하였다. 그것은 우리의 거래 및 고객이 기회 부와 소득을 만드는 방법을 배울뿐만 아니라, 무엇을 알고 훈련되는 것은 상인 또는 도박꾼 인 사이의 차이를 결정하는 것으로 이해뿐만 아니라 주어진 훈련 경험 때문이다. 글로벌 외환 연구소는 사람들의 삶의 수백만을 변경하고 그 과정에서 더 나은 우리의 국가를 변경할 수있는 지식과 국가를 강화할 것을 약속. GFI는 조지 반 데르 Riet 및 Sandile Shezi에 의해 시작되었다. 조지 반 데르 Riet 15 년 경험을 가진 세미 은퇴 외환 상인이다. 그는 Sandile Shezi와 GFI의 고급 학생들에게 멘토링을. 조지 반 데르 Riet는 2014 년 아프리카 외환 컵을 수상하고 2015 년 Sandile Shezi (CEO)는 직렬 기업 남아 프리 카 공화국에서 가장 성공한 젊은 흑인 기업 중 하나입니다. 그는 CNBC 아프리카와 다수의 라디오 쇼에왔다. 다음 클라이언트는 기꺼이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클라이언트는 자신의 평가를 확인하기 위해 연락을해도 상관없는 : 글로벌 외환 연구소의 저렴한 외환 훈련은 나의 학습 경험이 그렇게 즐겁게했다. 그들은 그들의 멘토링과 내 모든 거래를 통해 내 손을 개최했다. 내가 GFI 시작하기 때문에 완벽하게 사용되는 동안 2 개월 내 계정을 두 배로. 지금은 고급 상인 오전 조지 반 데르 Riet 자신이 가르치고 얻을. 안젤라 Gina - agina631 Gmail은 항상 외환 거래에 관심이 있었다. 나는 거기서 모든 외환 훈련 사기에 대해 듣고 그것으로도 없었어. 호기심, 나는 글로벌 외환 연구소의 무료 토요일 수업에 참석 Sandile Shezi 조지 반 데르 Riet 및 무역 외환 경험의 높은 수준에 매우 감동했다. 나는 개인 거래 결과를 볼 때까지 나는 완전히 확신하지 않았다. 그 녀석은 무엇을하는지 정확히 알고있다. 로완 Marais - 내가 여행을 사랑 Gmail을 rowanmarais1. 내가 거래 외환를 사랑하는 이유입니다 많은 나라에왔다. 아무리 어디 세계에서 나는 여전히 돈을 벌 수 오전 없습니다. 당신은 내가 로컬 및 국제적으로 외환 과정을하고 그렇게 많은 돈을 보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제네 비브 Erlank-의 genevieveerlank의 Gmail을 거래 할 수 있도록 시장은 하루 24 시간 열려있다, 나는 여전히 거래하기 위해 노력. 내 친구 글로벌 외환 연구소를 권장하고 기본적인 무료 수업에 대해 이야기했다. 정말 감동했다. 그들은 매우 저렴했고, 나는 시간의 짧은 기간 후에 내가 이익을 한 팀에 합류 한 후, 같은 유익한 서비스를 제공했다. 나는 내 일을 그만두고 풀 타임으로 거래를 시작했다. 데릭 Msomi-dmsomi1은 우리에게 좋은 아침 요한을 따라 GMAIL. 나는 과거 2 ~ 3 주에 거래 된 적이 바로 지난 주에 실제 돈으로 시작했습니다. 지금까지 나는 내 자본과 두 계정 (데모 레알)의 작은 이익을 유지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나는 곧 내가 잘 거래 방법을 적용 안정적이고 일관성 것이다 확신 해요. 내가 설정 정지 손실 (SL)과 때때로 복용 이익 (TP) 곧 무역에 들어가기 후 매우 도움이 라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각 거래에 대한 내 목표와 한계를 설정하고 너무 욕심과 감정받지 않고 그들에 충실하려고합니다. 순간 내 유일한 약점은 후반 거래에 점점 늦게 도구를 점점하지만 난 그것을 작업 중이에요된다. 다시 한번, 대단히 감사합니다. 나는 주위를 연주했습니다 내가 지금은 방법이 당신이 날 자리에 의심하지 않고 있습니다 배운 것을 확신 해요. 지금 나의 초점에서 내 진짜 돈의 계정을 성장에있을 것입니다. 친애하는 미스터 요한 반은 본인 나는 3 개월 전 거래 시작 이후 매달 내 계정 크기를 두 배로 할 수 있었다 당신이 2011 년 12 월에 나에게 제시 한 우수한 교육 과정에 대한 감사 할 것처럼. 매우 감사합니다. 난 그냥 당신의 시간과 내 훈련 기간 동안 무역 외환 성공적으로 정확도의 지식을 전달하는 노력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고 싶다. 내가 맹목적으로 거래 할 때 이전과는 달리 거래를 배치 이유를 한 번, 나는 이해합니다. 당신이 지적처럼, 지금은 시장이 확률 높은 수준으로 어떤 작업을 수행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 여전히 인간의 통제 불능 다른 요인에 따라 경우에도). 나는 2011 년 11 월 1 일부터 데모 거래되었습니다 38 거래를 실행 한과 (26)는이 거래에서 성공했다. 나는 그 손실의 일부에서 일부 규칙을 위반 인정해야한다. 탐욕과 주된 이유 인 손실의 두려움. 나는이 전문적인 작업을하고 내 주간 작업을 종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전략과 규칙을 고집하는 것이 의심 할 여지없이 확신하고 있습니다. 나는 2012 년 1 월 라이브 갈거야 내가 더 이전보다 자신을 이제 확신합니다. 나는 사람 (초보자 또는 전문가)이 당신의 코스를 수강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를 위해했던 것처럼 그들의 삶에 믿을 수없는 전환점을 표시합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님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축복. 당신의 교육 과정에 대한 추천으로 사용할 주시기 바랍니다. 내 안부와 함께, 난 정말 당신의 외환 거래 과정은 가장 유익하고 도움이되었다고합니다. 당신이 가르쳐 지금 내 거래의 기초를 형성한다. 훈련없이, 내가 가지고있는 성공을 거래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무엇보다 것은 당신이 과정 후 나에게 준 지원됩니다 : 당신은 항상 듣거나 내 자신에 거래를 시작하면, 나에게 설명하는 시간을 촬영했다. 즉 비해 많이하기 때문에이 값에 코스가 뛰어난하게 가치가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하고 상당히 적은을주고 제공하는 다른 코스. 시스템이 정말 작동합니다. 내가 발견 한 것은 내가 거래 시스템에서 출발 할 때, 나는 나쁜 결과를 가지고있다. 그러나, 곧 당신이 가르쳐 준 것을 다시 가서, 내가 성공을위한 더 큰 가능성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무역 (뭔가 당신이 계속 생각 나게) 어렵지만, 당신의 과정은 나에게 나는 상인으로 성공하는 데 필요한 가장자리를 부여하고있다. 당신의 FX 석사 과정을 고려하여 다른 사람에게 추천으​​로이 편지를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요한,




No comments:

Post a Comment